Sort:  

한적한게 분위기가 좋아보입니다. ^^

너무 한적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정말 산골이네요. 휴식을 취하기 좋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정도로 산골인지 몰랐어요 ㅎㅎ 휴식엔 정말 최고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You got a free upvote from @reversed-bidbot! Follow me to earn steem by interacting with my promoted posts.

thank you~
have a great day!

고요한 산골 마을 이군요 사진 이 선명하게 잘나와서 그곳 풍경을 자세히 볼수있어 좋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요해서 좋고 또 옛 모습이 잘 보존되어 있어서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세요 ^^

저녁엔 귀신 나올듯해요..ㅋㅋ

ㅋㅋ 해가 지니까 너무 껌껌해서 나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⑭ ( 최대 $2 👍 )

nTOPAZ 생태계 참여 감사합니다 😊


한국의 시골이랑 큰 차이를 못 느끼겠네요 😂 일본의 시골은 뭔가 좀 다를 줄 알았습니다

아무래도 바로 옆나라니까 비슷할거 같아요~ ^^
항상 감사드려요!! 편안한 휴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