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탈리아에 이렇게 예쁜동네도 있었군요~!! :) 보기만해도 힐링되는것 같아요^~^

이탈리아가 동네마다 지역마다 다 매력적인것같아요~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항상 감사합니다~
추석 명절 잘 쇠시길요~ ^^

아. 너무 좋은데요. 저런 골목을 걷는 기분을 상상해봅니다. ^^

상상속의 산책이 즐거우셨길 바랍니다 ^^

너무 예쁜 곳이네요.
말씀처럼 그냥 그곳 호수가 보이는 찻집에서 책이나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요~
저런곳에서 책이나 읽으며 살면 좋겠습니다

직소 퍼즐 사진에서 본 마을 같아요~^^

앗~ 그 직소 퍼즐 갖고싶네요 ㅎㅎ

우와 엄청 아름다운 곳이네요

이탈리아는 온갖 관광자원을 다 가진 것 같아요 ^^

여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상하게 여행 계획을 짤 때마다 비켜가게 돼요. 저런 예쁜 동네의 주택에서 가끔 고양이랑 호숫가 산책도 하며 살고 싶어요.

아앗~ 호숫가를 산책하는 고양이라니 생각만 해도 귀여워요 ^^

친퀘테레 가서 감탄했는데 꼬모호수도 엄청 예쁘네요. 이탈리아를 제일 오래 머물렀는데도 역시 아쉬워요~~ 여기도 가보고프네요.

친퀘테레를 저는 못가버렸네요 ㅜ;
이탈리아는 부럽게스리 좋은곳이 너무 많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되세요 ^^

언덕 밑자락 호수와 맞닿은 곳에 빨간 지붕의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풍경이 너무 예쁘네요.
골목길을 따라 걷는 기분을 사진으로 아주 잘 담아내셨어요!!
특히 컴컴한 골목길을 벗어나 보이는 호수위에 떠있는 보트 사진이랑 손잡은 두 사람이 있는 장면이 너무 예뻐요 :)

아앗 감사합니다~ ^^
골목골목 예뻐서 사진 엄청 찍었는데 와서 보니 몇 장 없네요 ㅎㅎ;

스팀. 하면서 매일 좋은 구경하며 감탄 연발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마찬가입니다~
작가님 그림보면서도 매번 감탄하구요~ ^^
글 잘 쓰시는 분들 올려주시는 포스트 읽으면서 또 감탄하구요
스팀을 통해 다양한 분야를 간접경험하고 배울수도 있어서 좋아요 ^^

캬 아직 가보지 못한 꼬모 근처!!!
다음에는 추천해주신 곳에 가볼래요 ㅎㅎ

유럽에 사시니 맘만 먹으면 훌쩍 떠나실 수 있으실것 같아 너무 부럽습니다~ ^^

정말 예쁜 마을이네요~
저도 꼬모에서 유람선도 타고 그랬었는데~
가보고 싶은 마을이네요~^^

역시 꼬모호수에도 다녀오셨군요~ ^^
마을들이 다 예뻐서 저도 다른 마을도 가보고 싶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