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진들이 전부 예술이네요. 스사모(스팀사진모임)이 있었으면 입상감인데..

과찬이세요 ㅎㅎ
연습삼아 똑딱이 카메라로 찍어봤습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자생강이든.. 레몬생강이든... 이 추운 새벽에 디게 땡기네요..ㅎㅎ

새벽까지 안주무셨군요~ 아님 일찍 일어나신? ^^
불금 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

--

얼마 안되지만 댓글에 트립스팀 토큰 보팅합니다~

생강차 한잔 마시면 감기가 바로 물러 갈 것 같습니다.

그냥 맛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역사가 깃든 예쁜 찻집이네요~^^

넹~ 저도 처음 가봤는데 예쁘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미스티님~ 주말 잘 보내세요 ^^

꺄아 한옥 너무 아름답네요 ㅠㅠ 저도 한옥에서 살아볼날이 있을까요? :) 있었으면 좋겠어요~!!

찻집인데 분위기 괜찮더라구요~ 언제 한국 오시면 들러보세요~ ^^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upvo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감사합니다~

'구인회'라길래 LG 창업자를 말하는 줄 알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포털에 검색하면 그분 프로필이 먼저 보이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