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여행가 KimEgg / 시카고 여행 Prologue + ESTA 비자 셀프 신청

in #tripsteem6 years ago

"ESTA" 내가 첨 발급받을때 뭘 몰라서 대행사에 맡겨서 3개가 넘는 돈을 내고 만들었던.. 아픈것.ㅋㅋㅋㅋㅋ
달걀님~!! 안본사이에 마나마인 작가되셨네요.^^

축하해요~!!!!! 역시 실력자를 알아보는구만..!!!

Sort:  

저런.. ㅎㅎ 스골행님 실망입니다? 호객님이 여기에 계셨다니!! ㅋㅋ

스골님의 응원과 지원 덕분입니다 +_+

ㅋㅋㅋㅋㅋ 원래 여행은 호객당하는 맛 아니겠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 여튼 실망이에요 그런 이미지 아니었는데
두뇌 데이터 갱신 함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