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드디어 만난 마테호른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현실감 제로. 0.

스위스 체르마트


겨울에는 첫 기차를 타고 올라가면
기차에서 선라이즈를 볼 수 있답니다 :D

11월 중순,
일출은 7시 25분 경이구요. 첫차는 7시 10분쯤에 있었습니다.
산위에서 일하는 분들이 대부분 타고 있었어요

"응? 저게 그 마테호른이야?"

불과 엊그제 왔을때와 너무 다른 모습
현실감 없이 무척 선명히, 그리고 가까이 보여 이게 마테호른이라고?를
연신 외쳤던것 같다.

일출이 다가오는 시간
저기 산머리부터는 해가 들어온다.


정상에 거의 올라갔을때는 밝아진 후
올라가는 길에 해의 얼굴을 조금씩 볼 수 있다.
정말 놀라웠던 풍경

그리고 선명히 보이는 마테호른


같은 맑은 날이었지만
산안개에 가려 보이지 않았던 엊그제와 달리


손에 잡힐듯 가깝게 보이는 마테호른


건너편 산에도 해가 점점 들어오고 있어요


무척이나 맑았던 날씨

난 이때 이시간 덕분에 설산의 매력도 알게 됐고, 겨울의 매력도 알게 되었다.
작년 5월의 스위스를 보고 역시 푸르름이 짱이야 했는데,
오늘의 이 시간 이후에 스위스는 겨울이다. 스위스는 눈이다. 스위스는 산이다 싶었다.
11월의 스위스도 정말정말 멋져요


그래서 요즘엔 누군가가 겨울에 스위스를 물어보면 이렇게 전한다

'스위스는 겨울이지'


여행지 정보
● Gornergrat, 체르마트 스위스



[스위스] 드디어 만난 마테호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sweetsu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트립스팀을 운영하는 @snackplus입니다. 여행기 작성하실때 파워가 부족하실 듯해서 100sp임대해드렸습니다.~ 트립스팀 많이 이용해주시고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_<

와....스위스는 꼭 가봐야한다고 하던데! 사진 진짜 이뿌게 잘 찍으시네염+_+

감사합니다 :) 스위스는 꼭 가봐야죠! ㅋㅋㅋ

크..............한 번 가면 또 가구 싶다고 하더라구염 ㅠㅠ

사진 그림 같아요~~~

'스위스는 그림이다' 너무 멋진것 같아요~^^

날씨 정말 인정 ㅋㅋ

마테호른을 정말 예쁘게 잘 찍으신거 같아요~보는 내내 감탄사만 연발 했어요~^^ 팔로우 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오 마테호른. 전 너무 날씨가 안좋았던때 가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네요.

스위스는 겨울이지! 언젠가는 한번 가보고 싶네요 아이가 좀 크면 가능하려나 ㅎㅎ

Congratulations @sweetsu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