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국여행] 런던 뮤지컬 위키드, 인생 뮤지컬 관람

in #trip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영국에서 뮤지컬을 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ㅎㅎ 영어를 잘못하지만.. 캐츠를 본 기억이 있는데 대사를 전혀 모르겠어서 답답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하지만, 그 배우들의 연기와 표정으로 느낌적으로 봤던 것 같습니다. 즐겁게 보셨다니 다행이에요^^ 무대 인사를 보니 케릭터들이 너무 개성이 있었을것 같네요~!

Sort:  

사실 저도 영어 대사를 다 이해하지 못했어요. ㅎㅎ 그래도 배우들의 연기, 표정에서
어느정도 느껴지더라구요. 다음에 기회되면 저도 캐츠 꼭 보고싶습니다.
예전에 볼 기회를 놓쳐서 못봤거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