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영상] 18년 한 해 동안의 드론영상 (My Flight History-DRONE)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ViDeo Creator jP 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상은 드론영상입니다! 🚁
작년 2018년도 한 해 동안 여행 다니면서 기록한 드론영상 모음인데요. 처음 비행했던 순간부터 작년 마지막 여행이였던 사이판영상까지 쭉 모아봤습니다! ㅎ

사실 이 영상은 세계 최대 항공 영상.사진 커뮤니티인 DJI SkyPixel 에서 주최한
'SKY DREAMER'라는 공모전에서 수상(🏆)했던 영상입니다. ㅎㅎ 👍
갑자기 자랑 죄송합니다. 😅
더 큰 공모전 수상 영상은 추후에 또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 영상에는 한국 🇰🇷 미국 🇺🇸 사이판 🇲🇵 3개국의 영상이 담겨있는데요. 한국은 이천과 두물머리, 부산, 강릉 미국은 서부 로드트립(라스베가스부터 미국 서부 국립공원들을 여행) 영상이 그리고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담겨있습니다.
(영상에도 나오지만 사이판 포비든 아일랜드 정말 강추입니다. 사이판 가신다면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아니 세번 가셔도 좋아요!! 👏👏👏)
제가 미국 로드트립을 갔을당시 너무 감명깊고 여행자체도 너무 좋았어서 17년도 18년도 2년 연속으로 다녀왔는데요. 올해도 가고 싶지만 올해 미국은 좀 힘들 것 같아서 내년을 기약하며 큰 꿈을 꾸고 있습니다. ㅎ 나중에 미국 로드트립만으로 블로그를 쓸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ㅎ

서론이 좀 길었는데요. ㅎㅎ 이번엔 저번 영상들하고는 좀 다르게 드론으로만 이루어진 여행영상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 영상은 제가 영상 편집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5~6개월 정도??) 편집한 영상입니다~
감안하시고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여행지 정보
● 한국
● 미국
● 북마리아나 제도 사이판 섬



[여행영상] 18년 한 해 동안의 드론영상 (My Flight History-DRONE)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상 받을만 하네요~
음악도 영상도 참 좋습니다~
요즘은 드론이 대세인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videocreatorj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잘봤습니다 편집 너무 멋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멋진형등장

아이쿠! 감사합니다! ㅎ

멋있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퀄리티 대박이네요!
확실히 공중에서 보니 색다른 느낌이 듭니다

그거 때문에 드론을 끊을 수가 없어요 ㅜㅜ

sct천사의 오늘의 미션! (8월 20일)
참여 감사드립니다.(풀봇 드립니다.)

영상 넘 멋지네요^^
엄지척~~~~~!!!!!

감사합니다~~!!! ㅎ

참 멋진 드론영상입니다! 음악 선정도 아주 잘 하신 듯 해요 ㅎ

감사해요~!!!

와............ 쥑이네여~

ㅎㅎ 감사합니다~~~

선 보팅 후 감상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우와. 드론으로보면 더 멋진거같네요. ^^

드론의 매력이죠~!!! ㅎ

와... 영상 정말 멋져요. 역시 드론은 일반 카메라나 휴대폰으로는 절대 찍을 수 없는 앵글을 보여주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그게 매력이지요~ 그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어요 ㅠㅠ

뭐 이건 좋은 수준이 아니라 그냥 광고네요. @kr-newbie가 감동하고 갑니다. @videocreatorjp님을 응원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videocreatorjp!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ies:

  • Comments - Ranked 4 with 23 comments
  • Pending payout - Ranked 9 with $ 2,58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the Steem blockchain,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영상이 엄청나네요. 일반 카메라가 담지 못하는 것을 드론으로 담을 수 있군요^^ 멋지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음악하고 영상하고 정말 잘어울려요. ^^ 아~~ 영상보니 여행떠나고싶네요.

드론 뽐뿌가 막오는 영상입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