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산책 사진전, 다양한 가게들 :) / Walking In Kyoto :)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

그저께 와이프가 일하는 날 휴무가 되어서 늘 그렇듯 교토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두시간 정도 여기저기 다니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거리, 상점들 위주의 사진들을 올려볼게요 :)

편하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후 세시쯤 교토에 도착을 했습니다. 집에 있을까 나갈까 하다 교토로 가는 패스도 있겠다 뭐라도 하자 싶어 교토로 향했습니다. 요즘 교토는 참 산책하기 좋은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거의 매일 보는 강이지만 볼 때 마다 새롭네요 :)

처음 가보는 길로 가보고 싶어서 선택했던 길. 왠지는 모르겠지만 포켓몬 전광판이 계속 되네요ㅋㅋ 아직 일본에선 포켓몬GO를 하는 분들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ㅎㅎㅎ

누가 봐도 게를 파는 가게라고 말하고 있는 건물.

길을 걷다 문득 생각나는 곳이 있어 그 쪽으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가는 길에 있는 작은 옷가게, 자동차 대리점, 책방 그리고 동네 빵집. 화려하지 않아도 그냥 마음이 놓이는 분위기가 좋습니다 :)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걸으려고 했는데 매번 바뀌는 아이템들이 있는 곳, 교토 D&D로 향했습니다. 지역 특산물이나 오래가는 클래식한 아이템들이 맘에 들어서 생각 날 때 마다 가끔 찾습니다. (관련 포스팅 : 로컬, 디자인을 사랑하신다면! 교토 여행지 추천 :))

또 새로운 길을 향해 걷습니다. 저 멀리 설산 같은 구름이 보이길래 찍었는데 사진기의 한계인지 제 실력 부족인지 잘 보이질 않네요. 근데 고래 같은 구름이 찍혔습니다 ^^

교토는 보이는 곳도 분위기가 있지만 좀 더 깊숙한 곳도 들여다 보면 멋진 곳이 있습니다. 분위기를 전하고 싶은데 사진이...역시나 ㅠ

파파존스 라는 이름의 케잌 가게. 파파존스 많이 익숙한데 무슨 이름이었죠. 피자집이었나?ㅎㅎㅎ

꽤나 교토를 많이 걸었다고 생각했는데 이리로 가면 또 새로운 곳, 새로운 가게가 있는 느낌입니다. 사진은 너무 클린해서 들어가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의 쥬스 가게ㅋㅋ

아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멜번의 화장품 브랜드인 이솝. 가게 밖에 테스트용 핸드크림..고맙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ㅋ

본 포스팅 대문에 사용한 사진이네요. 외부도, 살짝 들여다본 내부도 너무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기본 소바가 700엔 다른 뭔가가 좀 더 추가된 소바가 1000~1400엔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한 번 가봐야겠어요 ^^

해가 지고, 따뜻한 불빛이 새어나오는 곳이 있길래 봤더니 카페였네요. 자전거가 많이 서있는 걸 보니 꽤나 인기있는 곳인 것 같네요.

혼자서 두시간 정도를 걷다 와이프를 만나러! 낮의 교토도 좋지만 밤의 교토도 또 완전 다른 도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따뜻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여행지 정보
● Kyoto, 일본



교토 산책 사진전, 다양한 가게들 :) / Walking In Kyoto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ol. So alluring.

Yes It was! Thank you for the comment :)

감성있는 정겨운 사진들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켄스타님 감사합니다ㅎㅎㅎ 멜번은 여름이 오고 있겠네요!

사진들이 너무 투명하고 이쁘네요
도쿄의 풍경 잘 감상했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gfriend96님ㅎㅎㅎㅎ

교토 좋죠...

이쁜 곳도 많고...맛있는 곳도 많고...
여름 휴가엔 오사카 교토 여행이나 갔다올까 고민 중이에요 ㅋㅋ

바카디님!ㅎㅎㅎ 오사카, 교토의 여름.. 아시죠? 찜통 더위 ㅠㅠ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셔요 ^^

곰돌이가 @zorb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50번 $17.831을 보팅해서 $15.60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사진의 필터때문인지 모르겠지만...사진 하나하나가 엄청 감성적입니다!!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해질녘 교토 시내가 너무 예쁘네요!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나러가는 길이 더 설레일것 같습니다~^^

역시 사진 잘 찍으시는 조르바님!!!
일본 거리의 건축물은 한국과 비슷해보이면서도 또 다른 양식이 많네요. 일본의 고유 정서가 잘 드러나는 인테리어 같아요 ㅎ

쥬스가게는 악세사리 가게인줄 알았어요!
사진을 너무 잘 찍으세요~ 👍🏼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3 which ranks you at #38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7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