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라 트위터 런칭 (페이스북 코인)

in #tuza5 years ago

스크린샷 2019-06-18 오후 6.15.36.png

https://twitter.com/Libra_?lang=en

69번째 ㅋㅋㅋ 팔로워 입니다. 뭔가 빠르게 찾아낸것 같아 ㅎ 흐뭇하네요.
시장에 얼마나 파급력을 줄지!

Sort:  

와우 빠름빠름~ㅋ

기사만 봤었는데 지금 아예 오픈 한건가요?

정식 오픈은 2020년이에요.

^^전 테스트넷에서 트랜잭션 만들기해봤습니다ㅎㅎ

페북페이지는 처음에 봤을때 하도 라이크수가 적어서 이거 진짜 페이지인가 한참 고민하면서 테스트넷써보고 나니 500대로 올라갔네요ㅎㅎ

와 역시 빠르시네요. 저도 백서 읽어 보고 있네요 ㅎ 생각하던 단순 스테이블 코인이랑 많이 다르네요.

Congratulations @byuba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7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홋. 저도 팔로. ^^

캬~! 멋쟁이~💙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트위터인듯한데 전 처음보는거네요.

와 빠르시네요, 저는 지금 들어가니까 8400번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