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외국 사는 형누나들을 위한 캐치마인드!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나 원래 오늘 저녁에 우크라이나 가는 기차표 사서 타고 가야하는데, 컴터 시간을 한국 시간으로 맞춰놔서... 내일 표로 샀다? ㅋㅋㅋㅋ 그래서 내일 감...ㅋㅋㅋ오늘 캐마나 하자!

아...내일 기차 타고 가다 잘 때, 하락장 오면 큰일 나는데...저점 매수 걸고...
아...안 자면 되는구나!!! 표 바꿔야 했는데 고민이 사라졌다..? ㅋㅋㅋㅋ


P_20180315_170556.jpg


형들 다 자냐? ㅋㅋ 안 자는 사람만 달려보자


힌트
ⓐ : 3글자(영어 1글자, 한자 2글자)
ⓑ : xx지


상금 : 1스달
센스 댓글 : tip


멘션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ealgr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hersnz @lalaflor

Sort:  

르바의 바는 파란색이라서
청바지?

Hi @sjchoi!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rbaggo!

@rbaggo wrote lately about: [캐치마인드] 이번에 진짜 쉽다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정답!
tip! 1

오!ㅋㅋㅋㅋㅋ 나무랑 돌이랑 다 훼이크였다니

청색
바(bar)
지 : 땅

어머 이사람 왤케 잘해

ㅋㅋㅋㅋㅋ

헐 신기 이걸 맞추다니

헐...신박하네요 ㅋㅋㅋ

대박.... 너무하다

그니깐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머여 누가 맞춰 (근데 맞췄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문제 힌트 줘서 쉬웠당

왜 청색의 바 그리고 지는 그냥 줬잖아 ㅎㅎㅎ

헐.. 이 판에 끼지 않은 걸 다행으로 여겨야지 ㅋㅋ;
맞춘 사람이 대단한데...

ㅋㅋㅋㅋ

정말 환상적이다.

다 자나보다 내일 해야겠다 ㅋ

이렇게 사람 없을 때 맞춰야 하는데 힌트좀 줘 형

뭐야 형 왜 안 자?ㅋㅋㅋ

힌트 세글자

망했다 머리가 완전 굳었어
일단 막 던진다
아무도 안보는 바 같아서
'누가바'

ㅋㅋㅋㅋ 땡
일단 조금 가까워졌다

르바가 뭐야?

내가 르바야 ㅋㅋㅋㅋ

선술집 - 그냥 해본다.


왜 이리 느리냐 ㅋㅋ 스팀잇..ㅠ

독주회?


한자 2자 영어 1자로 이뤄져있음

바야바~
나 졸려

내일 와서 다시 하자 ㅎㅎㅎ

르바가 비즈니스 하고 있고 왼쪽에 돌이 있으니까.
비즈니스 좌석

안전바?

땡 힌트 나간다

힌트보고 더 어려워졌다. 바가지

아.. 어려운데 ... 이때 맞춰야 하는데 @!@@!!!!!
바가지?

어머나.. 청바지라는 생각도 못했는데 정답 맞추신분들.. 다 천재인가봐요 ㅠㅠ

누나 반말 태그야ㅎㅎ

답 안보고 했을때 드록바 할려고 했는데.....
정답은 청바지였구나....

고랭지!

압 나도 멘션해줩

알겠어 눈 큰 누나! 부럽다..ㅋ

난 그냥 센스를 노릴께 ㅋㅋ
볼펜으로그린거 같은데 그중 팔간입술이 강조되었군.
그래서 빨강펜
미안..

미안...

르바고님짱!~
축하의 풀보팅입니당

앗 듀리얼님 오랜만이어유!!!
요즘 못 놀러가서 미안해요 ㅋㅋㅋ 제 포스팅도 요즘 잘 못하는...

아 맞아요
기사님께서 저번에 물어보셨어요.
제가 시차 때문에 답변을 제대로 못 해드렸었죠 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보는 재미가 있네. !!!
(가즈아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요? ㅋㅋㅋㅋ)

맞아 누나!
잘하네 :D

ㅋㅋㅋ자고 일어나니 모든게 끝나있군!

매번 늦게 봐서 눈팅만...ㅎㅎ

ㅋㅋㅋ내는 사람도 대단!! 맞추는 사람도 대단해!!
근데 멘션 저건 무슨 리스트야. 그냥 궁금 ㅋㅋㅋㅋ

나 오늘도 늦음 ㅠㅠ 인제봣넹;;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예술에 한껏 놀랜 표정이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