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의 소반 식당

in #union4 years ago

L.A. 에 있는 맛집입니다.
소반이라는 조그마한 식당인데,
음식들이 깔끔하고, 양념들이 강하지 않아
종종 식사하러 가는곳 입니다.

얼마전에는 영화 "기생충" 배우들이
식사하러 들렸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일반 식당에 비해 좀 비싸지만, 뭐 값어치를 하는것 같습니다.
IMG_1703.jpg

IMG_1704.jpg



실내 사진은 요걸로 ㅋㅋ.
손님들이 많아서... 이 손님들 얼굴은 가리고 ㅎㅎ.
IMG_1706.jpg

IMG_1705.jpg



밑 반찬들... 참 깔끔합니다.
IMG_1707.jpg

IMG_1710.jpg

IMG_1711.jpg

IMG_1712.jpg

IMG_1713.jpg

IMG_1716.jpg

IMG_1717.jpg

IMG_1718.jpg



자 이제 메인 dish 들.
갈비찜.
짜지가 않아 그냥 갈비찜만 먹어도 좋더라구요~
IMG_1719-2.jpg

요건 황태구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IMG_1722.jpg

IMG_1724.jpg

제가 좋아하는 알찌개~
IMG_1725.jpg

알이 별로 없는거 같아 찌개를 뒤집어 보니..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IMG_1728.jpg

잡곡밥에다 생선 내장을~~~
소주 생각 나더라구요~
IMG_1731.jpg

Sort:  

봉감독팀 회식 사진에서 봤던 곳이군요. 맛있어 보입니다.

사진들이 나왔나 봅니다 ㅎㅎ
맛은 좋죠 ㅎㅎ

오! 기생충팀이 회식한곳이면... 흔적이라도 남아 있을까요? ㅎㅎ
음식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흔적은 없고 ㅎㅎ
근데 소문을 듣고 아침 부터 외국손님들이
떼거리로 몰려 왔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와우~~~~저도 알탕 좋아합니다^^

이번에 '기생충'으로 우리 교포들도 좋아하시죠?

시상받아서 좋아합니다 ㅎㅎ
특히 동시통역했던 아가씨 인기 짱 입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찬들이 집밥 스타일이네요.

저기 숫자는 달러죠? ^^

완전 집밥 스타일 입니다 ㅎㅎ
진한 양념이나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안 맞을수도 ~~

메뉴판에 $130 짜리.. 실화인가요... 혹시 4-5인분일까요?

그건 갈비찜에 전복 넣은건데,
여기는 전복값이 무지 비싸서 ㅎㅎㅎ.
4-5인분은 아니고요,
저기 위에 올린 갈비찜만한 싸이즈입니다.

감히 범접 못할 메뉴네요. 여기 동부 한국장에서 (조리안된) 전복도 그리 비싸진 않던데요...

Congratulations @rtytf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반찬이 참 다양하네요...

Congratulations @rtytf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