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Steemit Auto vote bot - 스팀잇 오토 보팅 봇 소개합니다. (무료)

in #utopian-io6 years ago (edited)

취미 개발하는 @recrack 입니다. 스팀잇 오토 업보트 봇을 소개 합니다.

짱짱맨 서포트 프로젝트로 업보트를 자동으로 했으면해서, 기존에 외국에서 개발한 것을 짱짱맨 프로젝트에 맞게 수정하였습니다.

사용방법

  1. 스팀잇 오토 보팅 사이트에 접속
  2. ID, posting key, voting power, 반복시간, 태그 입력

Voting power : 1 ~ 100 까지 조절가능 (단위 : 퍼센트)

  1. 보팅 시작
  2. 보팅 성공 확인


Auto bot : http://autovote.recrack.com/
Source : https://github.com/recrack/SteemAutoVoter
Forked : https://github.com/theserranos/SteemAutoVoter


짱짱맨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서 많은 스팀잇 뉴비분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하시고 그리고 스팀잇에 좋은글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



Posted on Utopian.io - Rewarding Open Source Contributors

Sort:  

멋지네요. 잘 작동합니다. 혹시 댓글도 같이 달 순 없나요??? 아 그리고 궁금한건 오토봇 시작하고창을꺼도 되나요?? 종료하고 다시 들어가니...다시 설정해야하는거 같은데...창끄먼 멈추나요??

현재는 댓글도 함께 다는 기능은 없습니다. 추후 기능에 고려중입니다.!~

오우! 멋집니다!
자동 리플다는 기능이 필요하다면.. steem-python 기준
Steem(keys=[user['postkey']]).commit.post(title="", body=rule['comment'], author=replier['id'], reply_identifier=postId)
대략 이런 코드로 하시면 됩니다. 블록체인에 반영되는 시간이 있으므로 5000ms 정도 delay 주시면 큰 무리 없이 동작할 것입니다. ^^

선보팅 팔로우후 댓글 달아요!! 코드 감사합니다. 우려스러운게 오토 댓글이 스팀잇에 지저분한 문화가될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ㅜㅜ 오토댓글은 편하긴 하지만 서로간의 피드백이 없어지니.....

네 ㅎㅎ 오토댓글은 가이드독이나 주사위 시리즈처럼 다수의 사람이 자동화의 편리함을 인정하는 서비스에 사용하셔야 할 것입니다. ^^

대단하십니다!!!! 보팅을 이미해서 더 많이 해드릴려고 댓글보팅을했습니다. ^^

와... 보팅 엄청 주셨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얼렁 성장해서 많이 도움 드리겠습니다. 짱짱맨들을 위해서 저도 조금이나마 재능기부를 하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봇 사용후기 남깁니다. 사이트 이용후 창을 닫은 다음 다시 접속했을때 문제가 좀 보이네요. 1) 사이트 접속해서 포스팅 키를 삭제한 다음 창을 닫고 다시 사이트에 접속해도 포스팅 키가 그대로 남아있네요. 2) launch daemon 실행하고 나면 stop daemon 상태가 되는데 창을 닫은 다음 다시 접속하면 다시 launch daemon 상태가 되어있네요. 창을 닫으면 봇이 동작하지 않는다는 의미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오토봇은 팔로워 한 사람들에게 가는 건가요???
한번 사용해볼게요.
봇하고 갑니다...짱짱맨 화이팅

현재는 내 Follow기준으로 upvote하는건 아닙니다. 추후에 기능으로 고려해 보겠습니다. 피드백 감사드려요!!^^

오 감사합니다. 아주좋습니다. 짱짱맨

사용해보시고 피드백 부탁드립니당!~

이거 괜찮네요! 곧 첫 보상 들어오면 사이트에서 후원하기 클릭할게요 :)

맞팔합니당.! 굿!!! 감사드립니당~~ 후원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사용해보시고 피드백 부탁 드립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당!!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voter,username 은 자기id쓰면 되는건가요?

넵 아이디 쓰시면 됩니당!!

Your contribution cannot be approved because the contribution category you have chosen requires your post to be in English. See the Utopian Rules.

You can contact us on Discord.
[utopian-moderator]

Ok. i will check the rules.

질문이 있읍니다. voting power의 100은 무슨 뜻인가요?

스팀파워 500이 넘어가면, 보팅파워를 조절할수 있는 바가 생기는데요. 100은 본인의 보팅파워의 100프로를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제가 어제 테스트해보니 뉴비이고 스팀파워가 15sp 밖에 없는데도 보팅파워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큰의미는 없는 것 같아요.

(Bandwidth Remaining)이 마이너스여서 이제 댓글을 드립니다.

퍼센트를 말합니다. 100% ~ -100%

예)

  1. 내가가진 포팅 파워의 100%를 주겠다면
    100을 입력
  2. 내가가진 포팅 파워의 1%를 주겠다면
    1을 입력
    https://github.com/recrack/SteemAutoVoter/blob/746e9422866773d1c421f4f0ca8483a5ea8db963/functions.js#L138

예를 들어 제가 1을 지정하면 1%씩 보팅하게 되는데 가만히 놔두면 30초마다 계속 보팅되어 이론적으로 제 보팅파워가 0이 될수도 있나요? ...최대 횟수의 제한이 있거나 보팅파워가 90%이하가 되면 중지되는 옵션이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
말씀처럼 그냥 두면 0으로 되실수 있어요. (현재는요....) 기능은 틈틈히 업데이트 하겠습니당!!

최대 횟수의 제한이 있거나 보팅파워가 90%이하가 되면 중지되는 옵션
피드백 추가했습니다. ㅎㅎ https://github.com/recrack/SteemAutoVoter/blob/master/README.md

와 이거 엄청 편하네요. 잘쓰겠습니다. 덕분에 보팅파워가 금방 소진되네요.ㅋㅋ

칭찬 감사합니당!! 급히 수정한거라 앞으로도 발전시킬 부분이 많네요!! 틈틈히 업뎃하도록 하겠습니당~~^^

댓글도 입력가능하게 수정되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오호 좋은 팁이네요!! 다음 기능 추가 목록에 넣어놨습니당!

짱짱맨 태그를 다는 외국 사용자가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
블랙리스트를 추가하여, 보팅되지 않게 하는 기능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지금 보팅하고 일일이 스패머들 찾는중이라서 ㅜㅜ

넵!! 최우선적으로 필터기능을 넣어야겠네요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eunhaesarang입니다
첫방문인사하고 갑니다
아직 뉴비라 스파와 보팅파워 없어서 보팅은 못하지만 앞으로 자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뉴비지만 보팅과 팔로우는 무조건 하고 있어요 파워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용~~

고마워용 짱짱맨~~~~~~~ 저같은 초보에게 너무 감사하네영 ㅠㅠ
사랑합니다.

팔로우했어여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당!! 짱짱맨~ 피드백 언제나 환영입니다. 사용해보시고 말씀주세요!~

SP 500미만도 파워조절이 되나요?
SP가 낮아서 금방 소질될것 같아서요^^

500미만도 파워조절 가능합니다! 단! 현재 오토봇은 단순무식 이기 때문에 파워소진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해야합니다.!! 보팅 회수 조절 기능을 조만간 추가 하려고 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오토봇 구경 하러 왔어요 😊😊
무료 나눔 감사합니당 😊
짱짱맨 파이팅!!

오토봇은 아주 쉬워요! 사용해보시고 피드백 부탁드립니당~!! 짱짱맨 파이팅

굉장한 능력이십니다 b
여러가지 기능 업데이트 되면 또 알려주세요!!
업봇 팔로 하고 갑니다 :D

감사합니다. 기능 업뎃 될때마다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오우 대단하십니다!! 짱짱맨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당!

넵넵!! 감사합니다. 항상 저도 짱짱맨 응원하고 있습니다. 뉴비들의 희망~~~~~

오ㅎ 능력자시군요ㅎ

능력자는요... 그냥 소소하게 도움드리고자 노력중입니다!!

보팅하고 리스팀 합니다. ^^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감사드립니다!! 주기적으로 업뎃하니 피드백 언제나 환영합니다!

짱짱맨님들은 언제나 스팀잇에 영웅이십니다! ㅎㅎ

모두 영웅입니다!! 모두 잘해보아요~!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로 지명되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참여 부탁드립니다 ㅠㅠ !!!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이벤트인가 보군요!! 관련글 찾아보고 저도 참여해보겠습니당.!!

가끔 확인은 해줘야겠지만, 시간이 없을때 이용하면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 )

넵 초기 버전이라 아직 부족한게 많아요 주기적으로 기능 업뎃하려고 합니당! 언제든지 피드백 주세요~~

뉴비 림훈입니다.
아직 보팅에 개념을 잘 모르겠지만 이해하려 노력중입니다.
보팅과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ㅎ

넵넵 처음엔 어려운데 스팀잇 글 많이 읽다보면 익숙해 지실거에용!!

오... 좋네요 bb
혹시 보팅과함께 댓글도 같이 달리게 할수도 있을까요?

긍정 피드백 감사합니당.!! 추후 기능에 넣어볼까 고려중입니당!!~~

와 멋있으십니다!! 팔로우 누르고갑니다!
짱짱맨이 발전하기를 기원하며 화이팅

넵넵 발전 많이하고 정착되서 모투 스팀부자가 되었으면 합니당.

와.. 대단하십니다 :) 많은분들이 이미이야기해주신 나의 팔로워 들에게 보팅하기 와 댓글 기능! 이 생긴다면 어마어마 하겠네요 ㅎㅎ

짱짱맨에서 왔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풀보팅으로 설정하니.. 4~5십번 보팅으로, 30분 내 파워는 다소진 되어 버리내요..뉴비라 파워조절도 의미 없고..ㅎㅎ 하였튼 잘 쓸께요.. 고생하셨습니다..

알찬 자료 나눔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오 이런 것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 한 번 써보고 싶네요 ㅎ

안녕하세요, 짱짱맨 @ellenalee 입니다.
제가 보팅봇 실행해봤는데 자꾸 실패카운트 숫나만 늘어나네요.
제가 뭘 잘못했을까요??

PicsArt_02-08-04.14.08.jpg

보팅파워 0.2를 20으로 변경해보세요!

예) 1% ~ 100%

  • 내가가진 포팅 파워의 100%를 주겠다면
    100을 입력
  • 내가가진 포팅 파워의 1%를 주겠다면
    1을 입력

감사합니당~^^
성공했어요~!!!
덕분에 활동 열심히 하게되었어요~

포스팅 키가 스팀잇 비밀번호 말하는건가요??

진짜 편하네요 다만 팔로우기능과 댓글기능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껏같은데 추후 업데이트하시면 꼭 방문하겠습니다^0^
보팅과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해주시면 감사합니다(스팀인의 매너^^)

좋은일 하시는것 같아요
멋지십니다
뉴비지원 화이팅!

헉 멋지세요

실패카운트만 올라가용...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어용... ;;

안되던것 해결됐습니다.
태그에서 빈칸이 아니라, 콤마를 넣어야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