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hiclephotography - Thursday

in #vehicle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스팀잇을 한지 아직 한달이 채 되지 않고,
아직 포스팅에 대한 정확한 방향성을 잡지 못해서 외국분들이 많이 하시는 @photocontests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점점 업보팅과 보상을 위해 태그의 중요성을 알고 jjangjjangman도 알게 되고,
몇 가지 한국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태그들을 알게 되어 영어로 포스팅을 하되 kr 이나 jjangjjang 태그를 사용했는데, 저를 외국인이 한국 관련 태그를 사용한다고 오해를 하셔서 kr-guide도 등장하고..
오늘 이리저리 포스팅을 타고 타다 보니 @virus707님의 "[헌터,현상금 사냥꾼 모집] 짱짱맨 어뷰징 신고를 위한 포스팅입니다."에 제 포스팅 글이 신고되기도 했더라구요..ㅎㅎ

아무튼 덕분에 친철한 @twinpapa님도 알게 되어서 감사한 하루네요.

지금 독일에 살고 있다보니 앞으로 독일과 관련된 내용들을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많이들 봐 주시고 업보팅도 해주시구요..ㅎㅎ

위에 글은 한국분들을 위한 저의 간단한 앞으로의 포스팅 방향성에 대한 생각을 말씀드렸고,
아래는 이때까지 해오던 @photocontests 포스팅입니다.
먼저 작성했다가 태그를 두고 고민을 하다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적었네요.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다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Hello, Steemian.
This is my entry for today's #dailyphotocallenges, Thursday.

Here is St. Wolfgang in Salzkammergut, Austria.
The horse-carriage was a general vehicle before car invention.
And my daughters love the horse and learn to riding horse every week.
Dream of my second daughter is to buy a horse. I don't know when I can buy for her. ^^

IMG_6671.jpg
Here is St. Wolfgang in Salzkammergut, Austria.

IMG_6678.jpg

This challege is initiated by @juliank.

See the rules: https://steemit.com/blog/@juliank/important-update-on-how-to-submit-your-contest-photos-1509603069-908568

Monday: foodphotography and animalphotography
Tuesday: landscapephotography and cityscapephotography
Wednesday: architecturalphotography and vehiclephotography
Thursday: macrophotography and colourfulphotography
Friday: streetphotography and travelphotography
Saturday: sportsphotography and smartphonephotography
Sunday: goldenhourphotography and longexposurephotography

Sort:  

꼭 살아남으세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maikuraki 좋은 하루 되세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스팀잇의 큰 2가지 단점

  1. UX가 구리다.
  2. 진입 장벽이 높다..

화이팅입니다. 저도 40레벨 하위에 많이 보팅하려고 해요. 물론 저는 아직도 뉴비~~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myphj 님..높은 레벨에 계신 분들 보면 대단하게 보이고, 레벨 업의 기준이 뭔지도 모르고, 아직도 스팀잇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배움의 갈 길이 멀기만 하네요..ㅎㅎ

저는 님보다 낮은 30레벨 ㅎㅎㅎㅎ...
이거 웃기네요. ㅎㅎ
꾸준히 양질의 글을 쓰시다 보면 입투입, 마우스투마우스로 유명해지지 않을까요?
화이팅입니다~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7-04T14:42:57
Account Level: 1
Total XP: 130.00/200.00
Total Photos: 20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4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이제 좋은 앞날이 있을 겁니다. 힘내세요~ ^^
은근히 진입장벽이 높지만, 계속 하다보면 길이 보인답니다.

감사합니다. @travelwalker님의 조언이 항상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