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후기]오오!! 대박이네요

in #venti6 years ago

안녕하세요~마케팅과 심리학을 사랑하는 차세대 스티미언 성우 스타입니다.
저는 벤티님과 월드님의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팀잇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시는 뉴비님들께는 필독 서적이라고
보여집니다.

스팀잇의 가치와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자세히 서술돼어져 있어요!!
그리고 일전에 타 sns를 이용해보신분들이 아닌 저처럼 sns를 취미생활로만 접하신 뉴비!들은 꼭 읽어봐야해요

왜냐하면 스팀잇 좋은건 알겠는데 도대체 무슨글을 써야 하는걸까? 이런 생각이 들거든요.
그러다 보면 써야지써야지 하다가 안하게 되버리는.....ㅜㅜ 그런 경우가 많을거에요.

하지만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에는 뉴비가 어떠한 주제에 대해서 글을 써야 하는지 방향을 알려준답니다
벤티님과 월드님이 굉장히 세세하게 작성해주셨어요.

아아앙아아!!! 뭔가 필력이 부족한 제자신이 밉네요...ㅜㅜ
스팀잇 뉴비 들이라면 꼭 읽어보고 적용해야 할 책입니다!!!

항상 스팀잇을 노력해 주는 벤티님과 월드님께 감사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스팀잇은 사랑 입니다.

ps/. 밋업 공지 및 참여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정보가 없네요..댓글로 좀 가르쳐주세요..ㅜㅜ

Sort:  

제가 아는 부분만 말씀드리면 밋업은 아무나 공지로 알리면 되고
대형으로 추최하는 거는 @venti님, @romi님, @roychoi 이분께 여쭈는게 좋을거 같은데요. 저도 아직은 참여한 봐 없지만 이분들이 많이 참석하는 거는 봤습니다.

아..그렇군요!! 벤티님 로미님 로이최님...ㅋㅋ 기둥님께서 주최하시는건 어떠신가요?ㅋ

반갑습니다.
스팀잇은 하나하나 알아가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꾸준히 활동해야겠어요~

화이팅 해요!꾸준히 활동하신다면 많은 보상 얻으실거에요~

소통하면서 배우는 맛도 있는 스팀잇입니다.
우리 화이팅해요~~♡
PSX_20180302_170812.jpg

맞아요~ 보상도 보상이지만 여러분야의 사람들과 소통하는 재미가 좋네요^^

저도 왠지 그 내용 궁금해지네요
아직도 모르는게 많아서.ㅠㅎ

밋업이라하면 스팀잇 하시는 분들 모여서 정보도 교류하고 같이 밥도 먹는 행사같은거에요~

저도 받아보고 싶네요 ㅠㅠ 화이팅합시다 보팅 팔로우 하고가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벤티님이 또 이벤트 주최하신다고 하니~! 도전해보세욥

재미있는 분야 공부하시네요 :) 포스팅 잘 봤어요 ㅎㅎ팔로하고 가요!

재미있고 의미 있는 분야랍니다. eileeninmay님도 자기만의 이야기로 서로 소통해요^^

오 스티밋에 관한 가이드북이 있었나보네요!
전 가입 인사글에 여러 정보를 제공해주신 고마운 분들 덕분에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었지요 ㅎㅎ

아!! 맞아요!! 스팀잇은 다들 도와주셔서 어렵지만 뭔가 쉬운느낌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