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Vote Titan : 야지몬 때려잡기 보상금 지급 안내

in #votetitan6 years ago

votetitan_bg_reward.jpg

최종 보상금

image.png

암호화폐 시장이 급락하면서 예상 보상금에 비해 대폭 감소했습니다.
어디가 진바닥인지 알 수가 없네요.
3월 초 즈음 회복 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꾸준히 떨어지고 있는..

슬슬 상승 장이 형성되어야할텐데.. ㅠ_ㅠ

시즌 1 야지랑 퇴치에 힘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8. 03. 15. 16:30 보상 지급 완료

@banjjakism, @dodge3507, @edersoncordido, @feelsogood 네 분에게 메모를 오픈 베타로 해서 잘 못 보내드렸습니다. 시즌 1 보상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

혹시 못 받으신 분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어요^^

호돌박님도 참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는 게임을 잘 몰라서 저번에 이벤트에 참여 못하고
댓글과 미약한 보팅만 해드렸는데..
저도 챙겨주셨네요.
너무 감사해서 감사글 남기려고 들렀어요.
좋은 밤 되세요. yajirang님~~

ㅎㅎ 테란 일꾼님!!! 께서 단순 보팅으로 해주셨더라고 하셔도 보팅으로 참여되신거니 당연히 보상해드려야죠! :)
감사하시지 않으셔도 되요! 야지몬을 무찌르는데 일조한 보상이니까요!
당당하게 받으세요! :)
좋은 하루 되시고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주말에는 미네랄 캐지마시구요 :) ㅎㅎ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음에도 즐겁게 즐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