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WEBOSS 위보스 3rd 밋업 후기 - 글렌피딕 위스키 CLASS 체험

in #webos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WEBOSS 밋업 후기 :)

7/18 저번주 수요일 저녁 , 가성비 최고 밋업.^^

품격있는 스티미언 20분과 위보스 3차 밋업을 함께 하였습니다.

KakaoTalk_Moim_6dXCyxyQZGMPuPuI2izZU1t2zTW91w.jpg

@bygon @aperitif @lekang @glory7
@tk0319 @jaehyunlee @str7motor
@annvely @coddron @smile.jay @ukk
@sumomo @yong2daddy @sukjunko
@traveler.terry @jinardent1 @leeho2
@lagom40 @baebaeyurim @iostoken-kr




위보스 밋업 이란?

스키 & 드카 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함께
품격있고 매너있게 술을 즐기고
서로서로 에게 도움이 되는 지식들을 공유하며
유익한 컨텐츠 들을 경험하고 얻어가는 시간을 갖는 알찬 밋업입니다.




'선유기지' 에서의 밋업 1차
'블랙라펠' 에서의 밋업 2차

'글렌피딕 위스키 클래스' 와 함께한 밋업 3차

<< 요 3차 밋업 후기를 보여드리려고요. ^^

KakaoTalk_Moim_6dXCyxyQZGMPuPuI2izZU1t2zTfNce.jpg



이미 많은 분들이 @weboss 밋업 후기를 올려주셔서 ^^
저는 밋업 준비과정 및 사진 위주로 보여드릴께요.ㅎ
(다른 분들의 후기는 @weboss 블로그에 가시면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




위보스를 저와 같이 운영하고 있는 @aperitif 님의
위스키 지식은 어느정도인지 아실겁니다. ㅎㅎㅎ
(위보스 3rd 는 @annvely @aperitif @ukk 가 준비하였습니다.)

아페리티프 님은
평소에 워낙 위스키 모임과 행사를 많이 알고있어
'글렌피딕' 의 코리아 앰버서더 님과 안면이 있었고.

그래서 우리 위보스 밋업에서도
'글렌피딕 몰트저니 클래스' 행사를 신청하였죠.!!!
저도 이런 위스키 클래스가 있다는 걸
아페리티프 님 덕에 최근에 알게되었습니다.^^
(맥캘란 클래스 에도 같이 다녀왔는데 곧 후기 보여드릴께요.ㅎ)

글렌피딕_몰트저니.jpg
글렌피딕v2-3.jpg








대부분 위스키 클래스 는요.
위스키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으신 입문자 / 초보자 를 위한 프로그램이고요.

글렌피딕 박세미 앰버서더 님께서 2시간 가량
위스키 제조과정 , 종류 , 역사 등을 바탕으로
글렌피딕 위스키가 추구하는 요소들과
제조시기별로 맛은 어떤지 등을 강의해주셨습니다.

KakaoTalk_Moim_6dXCyxyQZGMPuPuI2izZU1t2zTp8UW.jpg

KakaoTalk_20180723_0004519wwww66.jpg




밋업 장소였던 레스토랑에 도착하자
웰컴칵테일로 '글렌피딕 하이볼' 을 한잔씩 주십니다.
글렌피딕 12년 을 베이스로 한 드링크라고 하네요.ㅎㅎ

KakaoTalk_20180723_000453409.jpg




지정한 테이스팅 장소였던, 압구정에 위치한 '오스테리야꼬또' 레스토랑 모습입니다.

KakaoTalk_20180723_000532208.jpg
KakaoTalk_Moim_6dXCyxyQZGMPuPuI2izZU1t2zTAY6u.jpg




위보스 밋업의 특징 중 하나가
밋업하는 날에 드레스코드를 맞추는 것인데요.

역시나 같이 운영하고 있는 지젤 @ukk 님께서
블랙라펠의 보타이 를 드레스코드 패션 아이템으로 준비해주셨어요. ㅎㅎ

이런건 영화에 나오는 파티에서나 하는 건줄.... ^^;;
멋지고 재밌는 경험 만들어주신 지젤 님 고마워요.^^
앞으로, 파티 있는 날 아이템으로 착용해야겠어요. ^^

KakaoTalk_Moim_6dXCyxyQZGMPuddPuI2izZU1t2zTwQkW.jpg

KakaoTalk_Moim_6dXCyxyQZGMPuPuI2izZU1t2zSNbW2.jpg




그리고

글렌피딕이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요.???

강의를 듣고 알고 마시는거랑 정말 다르네요~~!!!

바디감이 어떤지 / 어떠한 향이 나는지
/ 단맛 신맛 짠맛 청량한맛 등 어느쪽에 가까운지
(어디가서 쫌 아는 척 해봐야겠당. ㅎㅎㅎ)

KakaoTalk_20180723_001911495.jpg

저도 이제 점점 위스키의 차이점도 알겠고
제 취향이 뭔지 알아가는 것 같아요.ㅋㄷ

푸드 페어링 또한 음식이 맛있어서.......
종류별로 음식이랑 어울리는게 있다는데
그것까진 모르겠고 그냥 다 맛있.........ㅠ_ㅠ

ffbzf.jpg




.
.
.
마지막으로 !
.
.

하이라이트 로 럭키드로우 를 빼놓을 수 없죠.!!

무려
글렌피딕 12yrs과 글렌피딕 15yrs를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해주셨는데요.
(박세미 앰버서더님 감사해요.... ㅜㅜ)

명함 추첨을 통해서 2분을 뽑았는데
첫번째 12yrs 바틀 은 스모모 @sumomo
두번째 15yrs 바틀 은 모티벳님 @str7motor 님이 받으셨습니다.^^//
축하축하.!!!

KakaoTalk_20180723_0004dd55426.jpg




건강을 위하여! 슬란지바!

스코틀랜드 게일어로 건배사 를 저렇게 말한데요. ㅎㅎ

더운날씨에 평일 저녁이었지만
노쇼 없이 참석해주셔서 20분께 감사드리며
다음날 출근에도 불구하고 밤 10시 뒷풀이에 전원참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80723_0sdg00455426.jpg
KakaoTalk_Moim_6dXCyxyQZGMPuPuI2izZU1t2ssszTsIzU.jpg




4th 밋업은 8월말 토요일에 있을 예정입니다.(가족친구연인 동반가능)

Untitled-webiss1.jpg

분위기 좋고 럭셔리하고 느낌있고 엣지있는

위보스 밋업



많이많이 관심 가져주세요. ^^



우리 또 만나는거에요. :)




follow_ann.jpg

Sort:  

Hi @annvely,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found out that @coddron doesn't exist on Steem. Maybe you made a typo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4차도 더 좋고 더 많은 것을 준비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많은분들 참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젤 님이 열심히 해줘서 든든 ~!!

항상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멋진 모임이네요.>_<

순수님도 참여하시는 날이 오겠죠 ^^?
기다릴게요 ~!^^

최고의 밋업이 아닌가 싶네요. 킹스맨 태그가 달릴만 합니다! 굳굳 멋져요.

최고라니 ^^ 좋은 말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나도 갈래~~~

뱅기타구 넘어 오ㅏ~~ ㅎㅎㅎ

최고의 밋업!! 짱이에요 ㅎㅎ 또 가고싶어요

ㅎㅎㅎ 첫 밋업을 이렇게 스타트 하시다니 !
앞으로 계속해서 참여 하실거죠 ^^ ?

점점 멋있는 밋업이 되는거 같아요
나중에는 밋업참여희망인원이 많아져서 대기표 뽑는거 아니에요?

인원수를 지금보다는 늘려보려 하는데요 ^^
다 채워질지 오히려 걱정이에요 ^^
다음번엔 noisysky 님도 오세요~~ !^^

좋은 자리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티벳 님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해요 ^^

오 멋진 모임 오래 지속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임 만들어가는게 목표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꺄아악 넘모 반가웠어요!! ㅋㅋㅋㅋ맨날 스팀잇으로 보다가 직접뵈니까 연예인 보는 느낌 ^0^ 흐흐 담에 또 봐요오오오옹

영인님 정말 톡톡 튀고 밝으시고 ^^
연예인은 너무 과한 표현 ^^;; ㅎㅎㅎㅎ
조만간 곧 봐요 우리 ㅋㄷ

슬란지바! 인원이 제한된 밋업이라 참여를 못해 아쉬웠어요.ㅎ

아 정말요 ? 참석 하시려고 하셨구나 !!
아쉬워요 ~_~ 하지만 !!
곧 4번째 밋업이 온답니다~~ 그땐 한손님 꼭 오시길요.~~^^

꾸준한 위보스 밋업 응원합니다ㅎㅎ

감사해요 ㅋㅅㅋ 님 ^^!

우와 4차 밋업!!!!!! 너무너무 기대되는데요?

태경 님 홍보 많이많이 부탁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