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00명중의 한 명, 글렌피딕 하이볼클럽 멤버쉽 1기가 되다!

in #webos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입니다.
위보스 밋업(9/7, 19:00pm)을 단 하루를 남기고,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ㅎㅎ

IMG_8416.PNG

다름아니라, 지난달부터 활동하고 있는 글렌피딕 하이볼클럽 멤버쉽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멤버쉽클럽 1기

IMG_8417.PNG

사실 제가 위스키를 좋아하고 빠지게 된 것은 올 해 초부터였습니다.
우연히 가게된 위스키 테이스팅 행사에서 글렌피딕 엠베서더인 ‘박세미’씨를 만나게 되었고,
이 인연을 계기로 글렌피딕에서 주최하는 크고 작은 행사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반얀트리 문바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 이태원 어그로빌리지 ‘글렌피딕 하이볼 파티’,
한남동 바버샵 ‘헤아X글렌피딕 파티’, 그리고 최근 WEBOSS 3차 밋업때 같이 콜라보한
‘글렌피딕 몰트저니’ 등 여러 행사에 참여 및 주최를 했습니다. 그리고 위보스 1차 밋업때
베스트위스키로 선정된 ‘몽키숄더’도 글렌피딕과 같은 회사인 윌리엄그랜트선즈앤코리아
에서 출시한 제품이었습니다.

이러한 저의 활동량과 위스키 구매량, 인스타 인플루언서로의 파급효과 등 종합적인 면을
검토받아서 운이 좋게, 글렌피딕 하이볼클럽 멤버십 1기로 선정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페리가 글렌피딕 2바틀을 쏩니다~~!(Weboss X Glenfiddich)

궁금해 하실텐데요. 이번 위보스 4차 밋업에 와주신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위스키 바틀채로 협찬하기로 했습니다. 마음같아선 모든 분들에게 드리고 싶지만, 위보스 밋업 참가신청을 해주신 선착순 30분에게만 드리기로 했습니다.

만약 30분에게 드렸는데도 위스키가 소진되지 않는다면, 샷이나 하이볼, 언더락으로 추가 제공가능하오니, 하이볼 부스에도 많이 찾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칵테일과 위스키는 스팀잇 훈남바텐더인 @tk0319와 제가 만들어 드릴 예정입니다 ㅎㅎ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글렌피딕 12y 소개

IMG_8422.PNG
IMG_8424.PNG


글렌피딕 15y 소개

IMG_8423.PNG
IMG_8425.PNG


당장 내일이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위보스 4차 밋업이 열리는 날입니다. 저희 위보스 운영진(@annvely @ukk @tk0319 @aperitif)가 한 달 전부터 기획하고 열심히 준비한 알찬 밋업이 될테니깐 다들 기대 하시고
즐길 준비 하시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모두들 내일 뵈요!! S2

IMG_8419.PNG

Sort:  

우왓! 축하드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신농님, 낼 뵈요^^

오올~~~ 아페리가 만들어쥬는 술 기대하겠어용 ;-)

이런 클럽이 있는 줄은 처음 알았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우왓~! 축하와 함께

멋진 나눔 이벤트 완전 좋아요~ ^^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려요!

오 셀럽 아페리티프

우왕 멋져

글렌피딕 멤버쉽~ 저도 궁금했는데 설명 감사합니다

선착순으로 주는 이벤트가 있었다니 아쉽네요ㅠㅠ
내일 간만에 보겠군요ㅎㅎ 기대됩니다!

오~ 뭔가 멋있어 보입니다~ ㅎㅎ

위보스 가고 싶으나 일정이 ㅠㅠ

위보스의 성공을 기원드립니다~

저는 소맥스나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안녕하세용 이채욱님 ㅋㅋㅋㅋ
어제 너무나 맛있게 자~~ 알 먹었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