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3차 WEBOSS!

in #webos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2018.07.18

WEBOSS 3차 밋업이 있었습니다.

이번 위보스 3차 밋업은
20명으로 인원이 제한 되어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글렌피딕 행사에 참여를 했기 때문인데요

저도 처음 그런 행사를 가봤습니다.
아직 위보알못 이라
이런 경험을 해주게 해주신 위보스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신사동 623-5 번지에 위치한 OSTERIA COTTO 에서 열렸습니다.
이곳은 선보는 걸로 유명한 장소라고 합니다..
분위기도 아주 좋고 럭셔리 한 곳이니
다른 좋은 일 있을때 가셔도 좋을 듯합니다.




저랑 , @str7motor 님이 제일 먼저 도착했었고
거의 다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여서 제가 준비 할 것만 준비를 하면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위보스 인원 중 제일 먼저
웰컴 드링크를 받았습니다. 글렌피딕 하이볼.





또 의도치 않은... 브로맨스...지긋지긋하다!! 브로맨스!!





이번에 저희 위보스의 코드는 , 보타이 였습니다.
글렌피딕 의 색상과 맞춰서 레드,브라운,버건디,그린 색상의 보타이를
@blacklapel 에서 준비를 했습니다.
솔직히 저희나라가 아직 파티문화가 잘 되어 있지않아서
거의 사용 할 일이 없는 보타이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준비를 해봤습니다.
이때 아니면 하기 힘드니까 , 이색적인 느낌으로.

오신 분들께서 만족 해 주셨었다면 저는 그걸로 매우 만족 하겠습니다.



혹시나 , 구매를 원하시는 분도 계실까봐 따로 준비를 했습니다.
제가 직접 원단을 고르고 , 직접 작업을 했는 보타이 입니다.





이렇게 세팅이 되어 있더군요. 아주 깔끔하고 정갈하게
너무 대접받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어색하기도 하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약속한 7시가 다 되어가고 ,
위보스 참가 인원분들께서 모이기 시작하셨습니다.



@aperitif , @lekang , @smile.jay , @str7motor , @jaehyunlee , @glory7 , @jinadent1 , @baebaeyurim , @leeho2
님께서 먼저 와주셨습니다.

평일에 행사가 있었다보니 , 퇴근하고 오신다고 늦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합니다.

반 정도 인원이 차고 난 후 ,






엠베서더 박세미 님께서 진행을 이끌어 나가 주십니다.
글렌피딕 에 대해서 많은 지식을 알려 주십니다.
글렌피딕이 무엇인지 , 싱글몰트 위스키는 무엇인지 등등..

*글렌피딕 : 글렌 은 계곡을 뜻하고 , 피딕은 사슴을 뜻 함.
사슴이있는 계곡 청정수로 제조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
독특한 모양의 크기의 구리 증류기를 사용해 증류 함.
*싱글몰트 위스키 는 100% 보리만으로 증류 해서 만든 위스키를 뜻 함.
*몰트마스터 는 맛을 보지 않고 , 향과 색을 통해서 위스키를 판단한다고 함.
*오크통에 따라 색상 맛 이 달라짐.
*제조사는 가족기업 , 현 회장은 창업자의 5대손.
*슬란지바 스코틀랜드 건배사 로 먹고 , 머리에 털고 , 잔밑에 키스 하는걸로 함





4종류의 글렌피딕을 시음 해 봅니다 .
좌측부터 12년 , 15년 , 18년 , 21년
각각의 맛과 향이 다 다릅니다.
그렇다 보니 어울리는 음식도 다 다르더라구요.

그렇게 첫 시음에 앞서 ,
스코틀랜드 건배사로 시작을 합니다.

'슬란지바'

스코틀랜드 게일어로 건강을 위하여! 란 뜻입니다.

다같이

"슬란지바"






슬슬 시음을 시작하고
향과 맛을 살짝 맛보고 준비해주신 코스 요리와
글렌피딕을 맞춰 볼 시간이 왔습니다.
제일 기다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4가지 코스 요리가 준비가 되었고 ,
좌측 상단부터 12년 , 21년 , 18년 , 15년 에 어울리는 음식 입니다.

저는 먹었을때 , 21년과 파스타가 제일 잘 어울렸습니다.
21년의 약간의 스파이시한 맛과 파스타의 궁합은 말 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어느순간 20명 좌석을 꽉 채워주시는 위보스 참석자 분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엠베서더 박세미 님과 명함도 교환을 했네요.
매너있게 연락처는 블러처리를..^^


다들 음식 먹으면서 글렌피딕을 즐기다보니
슬슬 마감 시간이 다 되어 갔습니다.

그렇게 또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

이벤트는 안보이는 통에 명함 을 넣고 뽑기를 했습니다.

상품은 글렌피딕 12년 , 글렌피딕 15년



첫 번째는 @aperitif 님께서 뽑아주셨고
당연히 저는 피하고 @sumomo 님이 당첨 되었습니다.

글렌피딕 12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 대망의 15년은..!



저의 브로맨스!!!! @str7motor 님께서 당첨 되었습니다.

글렌피딕 15년 축하드립니다.


그렇게
글렌피딕 행사가 끝이 났습니다.
되게 아쉽기도 하고 ,
처음 이런 행사를 나가봐서 , 너무 좋았습니다.
자주 이런 행사를 나가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행사를 준비 해주신

@annvely 님과 , @aperitif 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손가락 V 대신에
제가 생각해낸 손가락 W.. 위보스를 뜻하는 W
나중에 사진찍을때는 다 같이 W로~^^




(photo by , @str7motor)


(photo by , @ccodron)

이번엔 저로 마무리 하고싶었습니다.. ㅋㅋㅋㅋ

안본눈 삽니다.ㅋㅋ


@sukjunko
@aperitif
@lekang
@glory7
@tk0319
@jaehyunlee
@str7motor
@annvely
@ccodron
@smile.jay
@sumomo
@ukk
@yong2daddy
@traveler.terry
@jinardent1
@bygon
@leeho2
@lagom40
@baebaeyurim
@iostoken-kr

3차 위보스는 여러분 덕분에
더욱 더 빛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4차는 더욱 더 멋진 자리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도 참여 하셔서 자리 빛내주시길 바랍니다.



WEBOSS


Sort:  

Hi @ukk,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found out that @jinadent1 and @coddron don't exist on Steem. Maybe you made some typos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멋진 밋업 행사였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네요.
너무 바쁘세요. ukk님! 보기 좋네요.ㅎㅎ

ㅎㅎㅎ이번에 정말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시고 ,
2차도 한분도 안빠지시고 전원 출석...^^
너무 좋았습니다!

와우 정성가득 후기. +_+ 앞으로는 정말 W로 사진찍어요!

이제 다음은 무조건 W 포즈로! ㅋㅋㅋㅋ 조타조타~

멋진 밋업 부럽 네요 ... 전 가족과 밋업 ㅋ

이제 자야징 ㅜㅜ

ㅎㅎㅎ 원사마엉아 언제 한번 자리 빛내주세요!

지젤님께서도 준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4차 밋업도 잘 부탁해요!

4차때 또 다같이 머리 쪼아려서 더 멋진 위보스를 만들어 나가보는걸루요!!^^

멋져요 멋져! 아 질투나!!
나도 다음번엔 술 테마로 홈파티 하고 싶어지네요...
근데 술 마시는 사람이 별로 없당 킁;;;;
ukk 님하고 tk 님을 납치라도 ;;; ㅋㅋ
전 파티하면 저 혼자 마시는 기분입니당 ㅜ.ㅜ
너무 판타스틱 합니다!!

ㅎㅎㅎ 일부로라도 오셔야겠는데요~?
뱅기타고 한 일주일 놀러오세요! ㅋㅋ 파티 징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위보스 밋업은 일단 술을 잘마셔야 하나요?
지젤님은 소주 5병은 드실거 같고
위보스 밋업은 재미있을거 같네요 분위기가 좋을거 같아요
술과 함께라서 .

당연 저는 소주 5병 마실 수 있을지도...^^?

위보스는 술을 잘 마실 필요 없고
술을 좋아하시면 되고 ,
흥청망청 술마시며 노는것 아닌 서로간의 예의를 지켜주고 격식을 갖춰서 만나는 자리입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자리 빛내주시면 감사 할 것 같습니다

역시나 리얼하고 정성스런 후기 감사합니다. ^^ 현장의 열기가 고스란히~! ^^
저는 '참외'로운 스팀잇라이프.ㅋ

ㅎㅎㅎ 외롭지 않습니다! 같이 즐기시면 됩니다^^
천천히 하시면 되요~~ 식사나 한번 자리하시죠~^^
그럼 더 편해지실겁니다!

좋아요. 선선한 가을에 뵈어요. ㅎㅎㅎㅎㅎㅎ
아, 그러고 보니 어제 회식을 @ukk 님 매장이랑 멀지 않은 곳에서 한 것 같아요~.
쇠고기 먹으러 간 곳도 그렇고, 이디야커피랩에서 2차로 커피 마셨거든요.
가깝지만 먼........
다른 사람들 차를 얻어 타고 다니면 전혀 멀지 않은 곳인데 기본적으로 저는 뚜벅이라... ^^;;

ㅎㅎㅎ 아 아쉽네요... 이렇게 가까우면서도 멀다니 ㅠㅠ
선선한 가을... 뭐 뜨거운 여름도좋고 추운 겨울도 좋습니다^^

어느 날, 짠!!!하고 갈 수도 있...^^;;;;;;; 근데 진짜 만나면 하나도 안 어색하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 같을 것 같아요. 제가 사교성이 좀 좋기도 하고. -_-;;;; 큭-

ㅋㅋㅋㅋ 아마 진짜 짠 하고 나타나셔도, 정말 안어색하실걸요?? ^^
제가 워낙..입만 살아서... ㅋㅋㅋ

멋진 클라스 있는 밋업이네요 ㅎ 위보스 많이 들어본거 같은데 뭐 하는 모임인가요???ㅎㅎ 몰라서 여쭈어 봅니다

‘위보스’ 는
위스키 보드카을 좋아하는 스트미언 모임입니다^^
격식있는 모임을 추구합니다.
현재 3차까지 밋업을 한 상황이고, 현재 4차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ㅎㅎ 추 후에 공개포스팅을 통해 인원을 모집 하며 , 인원제한이 있어서 선착순으로 오시는 분에 한해서 진행 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후에 자리 빛내주시면 너무 감사 하겠습니다!!

아 그런 뜻이 있었군요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ㅎ

ㅎㅎ4차도 지금 기획하고 있으니 , 나중에 자리 빛내주세요~~

어떤 모임인지 알 수 있을까요~??

위에 설명과 같으므로 복사해서 붙여드리겠습니다.

‘위보스’ 는
위스키 보드카을 좋아하는 스트미언 모임입니다^^
격식있는 모임을 추구 합니다
현재 3차까지 밋업을 한 상황이고, 현재 4차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ㅎㅎ 추 후에 공개포스팅을 통해 인원을 모집 하며 , 인원제한이 있어서 선착순으로 오시는 분에 한해서 진행 되고 있습니다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
모집인원을 초과할시 대기자가 되실 수 있습니다.
이번 3차도 대기자분들이 계셔서 죄송한 마음이었습니다.
후에 자리 빛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멋진 음식과 술 거기에 멋지신 분들까지.. 즐거워 보이세용 :D
오늘은 아이스크림 대신 음료로 브로맨스를 보였주셨네요 ㅎㅎ

ㅎㅎ이색적인 밋업에 더욱 더 재미있었습니다.
4차밋업도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결국 이번에도 브로맨스를..... 휴... ㅋㅋ

나는 '웈의' 브로맨스가 되어버렸구만ㅋㅋㅋ
이번 모임도 웈이 있어서 잼났음~~~
포스팅은 점점 업그레이드 되네! 중간에 움짤 굳굳!!!

ㅋㅋㅋ나도 재밋었으!! 다음 4차도 와야지~?? ㅋㅋㅋ
캬캬!!

준비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품격있는 이벤트였어요.

ㅎㅎ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신 덕입니다!!^^
4차도 열심히 준비 하고있으니!! 또 자리 빛내주세요 ㅎㅎㅎ

좋아좋아.

ㅎㅎ감사합니다!! 나중에 한국 들어오시면 자리한번 하시게요~~~

꼭 그러죠.

유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 때는 같이 가요. ^^

^•^

앗싸, 약속했습니다. ^^

후기 쓰는법 좀 배워야겠네요 제가 쓴 후기와 비교되요ㅋㅋ 밋업 빛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뵈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아닙니다.. ㅋㅋ 저는 그냥 항상 이렇게 쓰는게 버릇이 되어서.. .ㅋㅋㅋ 편하게 쓰시면되요
너무 그런 생각하시면 스트레스받으니...ㅋㅋㅋ

또 만나셨군요.ㅎㅎ 보타이 멋집니다.

ㅎㅎㅎ 넵 이번이 3차 위보스 였습니다^^
보타이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웰컴드링크 자체부터 너무 멋진데요 :D
크......

ㅎㅎㅎ 그러게요 저도 이런데를 처음 가서... 웰컴드링크를 첨 받아본...

와 ............
고급 끝판왕.
음식은 또 뭐 저렇게 잘 나왔죠!???
감탄에 이마를 탁 치고 갑니다.
다음번엔 저도......
자리가 난다면 말이죠.

서우형아... 형아가 2차 뺀 놔서.. 그뒤로 계속 이렇게 되는거아입니까!!!??ㅋㅋㅋ ^ㅠ^

품격(?)이 느껴지는 밋업이네요.
지젤님 글렌피딕을 드셨으니 저는 글란지바 ㅎㅎㅎㅎ

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나중에 호돌박님도 자리빛내주세요~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멋진 밋업을 늘 응원합니다 ㅎ
기회가 되면 언젠가는 참가 해보는 걸로....

꼭이요~^^ ㅋㅋㅋ 꼭 같이 함께 하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와, 조만간 있겠지 싶었는데 벌써 끝났군요. ㅎㅎㅎ
어차피 저는 참석하기 힘든 일정이었네요. 이렇게라도 후기를 보니깐... 매번 볼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와~

위보스 밋업... 정말 앞으로도 흥하길 바랍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홍보 하기도 전에 , 2차 밋업때부터 3차가 20명 꽉 차버렸었네요... ㅎㅎ 오고싶어도 모소던 분들이 계셨는...

ㅎㅎㅎ 너무 성황리에 개최되는 밋업 아닌가요? 가고 싶어도 못가겠네요.
어차피 못 가는 저는 멀리서 계속 흥해라 응원하겠습니다.

제가 갈 수 있는 형편이라면 제가 갈 수 있도록 적당히 흥해라하고 응원했을텐데 말이죠. ㅎㅎㅎ

죄송합니다ㅎㅎ이런 계획이 아니었지만 20명이 그자리에서 싹 차버려서.. ㅎㅎ 다음번에는 더 많은 분들을 수용 할 수있는 공간을 만들고 준비 할 생각입니다 ㅎㅎ
꼭 놀러오세요!! 꼭 ㅋㅋ

저는 지방이라 항상 어렵겠지만... 기회가 되면 꼭 갑니다. 꼭! ^^

^^역시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 다시 만나뵙게 된 테리님 통해서 이야기 들었습니다. 아, 이야기 들으니 너무 부럽네요. ㅎㅎㅎ

오세요 오세요 !!!

아, 초대한 분이 벌써 두 분이 계시니... 기회만 된다면 부담없이 두 분만 믿고 가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슬란지바! 좋은 자리에 참석하신 것이 부럽네요.ㅠㅠ

ㅎㅎ 저도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에 준비를 해주신 위보스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ㅎㅎㅎ

부럽부럽.. 마지막 사진 안본 눈도 삽니다. 스달로 제시해주세여 ㅋㅋㅋㅋ

ㅋㅋㅋㅋ안본눈 없.음돠! ㅋㅋㅋㅋㅋ

언제봐도 멋진 위보스!! ㅎㅎㅎ 또 위보스 밋업 포스팅 투어나 다녀야겠어요 ㅋㅋ 저 엊그제 동대문을 쓸고 다녔다죠. 아마! ㅎㅎㅎ

ㅎㅎ위보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동대문 오셨으면 조금 더 오셔서 강남에 저희 샵 오시지 ㅠㅠ 넘 아쉽네요 꼭 놀러오세요 에빵님

브로맨스 ㅋ

고만 브로맨스 하고싶은 생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본눈삽니다!!저도요!! 그 안본눈 저도 살래여!!!꺄라랄

맴매어딧냐 맴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