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ere are 2 pages
Pages

ㅎㅎ~ 블럭체인 개념을 잘 알게되었어요^^*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만화로 쉽게 잘 풀어주셔서 뉴비도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뉴비가 팔로우 & 인사드리고 갑니다.

만화가 계속 이어지려면 강십호의 목숨이 아홉 개는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재미있게 읽었어요.

나는 너의 포스트를 좋아하는데, 이번엔 내가 아름다운 포스트를 보았다.

그린고트 내에서 횡령 사건이 발생하면 그것도 그거 나름으로 웃길듯요(.....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이 몇사발이옄ㅋㅋㅋ

트갓의 드립력이란...ㄷㄷ

ㅋㅋ아이쿠 이것이군요 +_+
숨어있는 강십호 위기상황들 너무재밌어요..ㅋㅋ
블록체인 개념 읽히는데 많은분들이 도움받으실거같아요~~! ㅎㅎ

역시 만화래서 이해하기 쉬워요!! 계속 구독하깄습니다!!

유쾌하게 잘 봤습니다. :-) 이해가 잘 되네요. 그나저나 저 무시무시한 몽둥이는 워킹데드에 등장하는 그것 아닌가요? ㅎㅎ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허허 장르는.... 강십호 생존기?

아 정말 블록체인 설명해 줄때 저렇게 반응하는
사람들 후두려까에게 친절하게 설명해 줄 수있는
좋은 컨텐츠네요!! 엄지척!
짱짱_작은거.gif

강십호와 최소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 이름부터 빵빵 터집니다 ㅋㅋㅋㅋㅋ 명료하고 유쾌한 두 분의 웹툰 덕분에 앞으로 무척 즐거워질 것 같습니다 ㅋㅋㅋ (중간에 여어-히사시부리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두분의 아름다운 콜라보 계속 기대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소영이 눈빛 -

오~ 당근님 재미있고 알기쉬운설명 너무 잘봤어요 ^^*
이정도라면 누구나 당근님 만화만 봐도
쉽게 블록체인을 알수 이겠는데욤~~!!!!

정보도 머리로 쏙쏙..재미지기도 하고 일석이조입니다.

이렇게 쉽게 설명해주시는걸 이해못하면
저 몽둥이가 저한테도 찾아올것같아요!!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김정은예시 쵝오네요 ㅋㅋㅋㅋ 한번들으면 안 잊어버릴듯!

ㅎㅎ 카툰 형식으로 되어 있어 재미있고 이해하기 수월하네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요~^^

블록체인이 먼지 몰랐는데 웹툰으로 재밌게 설명해주셔셔 이해가 가네요~^^

주인공 둘이 설명하는 만화가 맞나요? ㅋㅋ
이상하게 한명은 방해만

ㅋㅋㅋ 개그 센스가 엄청나시네요 ㅋㅋㅋㅋ
빵터졌습니다 ㅋㅋㅋ 쇠줄 감은 야구방망이 디테일을 보니 많이... 사용해... 보셨나보...보네요 ㅠ

너무 쉽고 재밌어요~ 뜨아~ 블록체인 너무 쉽당~

ㅋㅋ 본격 콜라보 기대하겠습니다^^ 캐릭터가 약간씩 변경되었나보네요ㅎㅎ

헉 설명하실라고 저거를 다 그리시는 거...?

저 정말 이런 교육(?)만화중에 최근 가장 재밌게 본것 같아요 ㅋㅋ 나 개복치보다 멍청하면 어쩌지.. ㄷㄷ 했는데 다행이군요! 살았다! ㅋㅋ

이런 약 빤... 유익한 만화가 드디어 연재되는군요!

최강 고퀄 콤비 당케님과 트윈님이 돌아오셨군요!! 열렬히 응원합니다 !! 역시 최고에여

와... 퀄리티 미쳤습니다~ ㅠㅠ

만화로 보니 확실히 잼나고 이해가 쉽게 되네요. 그나저나 십호는 맞는 역할이군요 ㅋㅋㅋㅋ

우왓! 저 몽둥이는 "워킹데드"의 루실아닙니까? 오메 무서운거 ㅋㅋㅋ
저 이해 다 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고퀄의 웹툰 잘 봤습니다~팔로우 및 보팅할게요~

따귀샷부터 ㅋㅋㅋㅋㅋㅋ어려운내용으로 (저한테는 ..)재밌게봤어요 ! ㅋㅋㅋㅋㅋ 소영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 ㅋㅋ

ㅋㅋㅋㅋㅋ 너무 해맑은 눈빛으로 싸대기와 이야기가 이어지니 정말 재밌고 유익합니다! ^^

양갈래털보님으로 그려주심이 ^^
내용이 쏙쏙 더잘 들어올것 같다능

만화로 보니 이해가 쏙쏙 되는군요.ㅎ

이윾시 트갓과 캐갓이다
스팀잇 게시판을 뒤엎어놓으셨다!

강십호는 앞으로도 계속 쳐맞는 역할인가요?ㅎㅎㅎㅎ
밑에 죽창이 있는데 내려달라니... 과연 블록체인을 이해할 수 있을지..걱정이..
재밌게 잘봤습니다~~ 만드신다고 고생하셨어요~~ ^^

글이나 그림으로 설명하기 힘든 다소 어렵고 복잡한 블록체인의 개요를 확실히 이해할수 있겠어요!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 기대할께요~

진짜 개복치도 알게됐어요

당트 콤비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이 엄청난 패러디의 향연ㅋㅋㅋ 셋째 컷부터 빵 터졌습니다. 개그가 완전 제 취향이네요ㅋㅋㅋ

블록체인의 만화형식의 자세한 소개 쉽게 되어서 이해가 정말 쉽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분 콜라보 너무 좋음!!!!!

몇번 생사의 경계를 넘나들었을까.. 남주는...ㅠ ㅠ 지못미...

SM 만화를 본거같은 기분이!!?ㅎㅎ

역시 만화로 보니까 이해가 쏙쏙 됩니다!
그런데 십호가 다음화에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ㅎㅎㅎ
이제보니 강백호보다 적은 강십호군요. 처음엔 욕인줄.. ㅋㅋㅋㅋㅋ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