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것저것 그려봤던 만화 1편

in #webtoon6 years ago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솔님 이거 왜 이렇게 웃겨요?
ㅎㅎㅎㅎ 엄청 웃으면서 봤어요..
그런데..저는 저희 아이들 똥 냄새 지독해서...
막 윽!! 이러고 하는데...다른 엄마들은 안 그러는 구나...
하는 사실을 알아갑니다!

Sort:  

밥을 먹기 전에는 그래도 괜찮았지요?ㅎㅅㄴ

맞아요!! ㅎㅎ
밥 먹기 시작하면서...아주 그냥...ㅎㅎㅎㅎㅎ

진짜 고기 먹이고 난 뒤로의 그 급격한 변화란 ㄷㄷ

디디엘엘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다른 엄마들도 자기 애기 응가냄새도 지독한데 남의 집 애기보단 낫다 뭐 이정도 일 거에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