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생활툰 - 감정파괴씬

in #webtoon6 years ago (edited)


반나절이 채 안되는 시간동안 폭풍같은 감정의 변화를 느꼈던, 올 광복절 전야를 그려 보았습니다.

+덧
'만화로 배우는 블록체인' 이 이벤트 물량이 전부 판매 되었습니다.
성원해 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배송은 다음주 초에 바로 이루어 질 예정입니다.

쏠의 생활툰 더 보기

유전
도도한 엉이
빨간똥 이야기
허세에 쩔고싶을 때 듣는 음악
첫째 두돌 기념 헌정 툰
바간을 듣다
슬럼프에 빠진 어느 날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Sort:  

올여름 무더위에 연해주 독립군 유적지를 다녀와서인지 올해는 이런 프로나 포스팅이 유독 눈이갑니다 ㅎㅎ 잘봤습니다

연해주로 휴가를 다녀오셨군요 :D 장소가 사람에게 주는 감정이 이렇게 강렬 할 수 있다는 것을 새삼스레 다시 깨닫게 되었습니다. @raah 님은 훠얼씬 더 큰 감정을 느끼고 오셨겠지요 ;ㅇ;

퐌타스틱한 하루였군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 엉이다 엉이♡
이솔님의 생활툰 넘 좋아요
이벤트 대성공!! 축하드립니다^-^

2컷만에 공감해버렸습니다ㅋㅋ 출발 5분만에 땀 범벅ㅎㅎㅎㅎ

ㅋㅋㅋㅋ 그래도 사랑스럽잖아요,ㅎㅎ
책 올 날만 손꼽아 기다립니다^^

1호, 2호 너무 귀엽습니다ㅋㅋㅋ 성심(成心)파괴하네요ㅋㅋㅋㅋ

아이도 그림체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

다양한 감정들을 느끼고 오셨군요.^^ 책 매진 축하드려요!

나는 니 입이 싫어ㅎㅎ
그대로 폭염인데 좋은곳 다녀오셨네요:]

나는 니 입이 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라드에 점프하는 엉이 너무 귀엽습니다...♥ (영원히 벗겨지지 않는 이모 렌즈 장착!!!!!) 금요일 밤을 쏠님의 웹툰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니 행복해요 ㅎㅎㅎ

감정의 변화가 큰 하루였네요.ㅋㅋㅋ

Congratulations @leeso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엄마아빠 정성이 대단합니다, 그 더위에...
재미나게 봤어요. ㅎㅎ

ㅎㅎ 오랜만의 생활툰이네요!

피식 하면서 웃었네요 ㅎㅎ이솔님 ㅎㅎ
이솔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광복절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긴 툰!!! ㅋㅋㅋ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_+
역시 엉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 취향저격이에요 ㅎㅎㅎ!
엄마 나 쟤 싫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근데 자이언티는 왜 싫었던 걸까요. ㅋㅋ

재밌게 잘보고 갑니다. ^^ 즐거운 주말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엉이랑 애기2호 넘나사랑둥이들ㅋㅋㅋㅋㅋ싱크로 100에 또 놀라고갑니다 그와중이 촌철살인 나는 니입이 싫어 ㅋㅋㅋㅋㅋ으익 조만간 민어번개해여😁

아이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공감합니다.
저는 저런 곳에 데리고 갈 엄두가 나지 않아요 ㅎ

현실감 느껴지는생활툰이네요~^^ 재미있게 봤습니다.
자주 보러오겠습니다~

ㅎㅎㅎ 재미잇게 보고갑니다 이솔님

요즘도 낮에는 덥더라구요.. ㅠ

하루에 모두 느끼신 감정 맞으시죠ㅎㅎㅎ

나는 니 입이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너무 솔직하네요.ㅋ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정파괴 ㅋㅋ 재미있어요

ㅎㅎ 엄청 공감하면서 봤어요. 생활툰 넘 좋네요 :)

츨발 5분만에 땀범벅 너무 재밌어요..ㅎㅎㅎ

간략한 만화 일상 엿보기 좋네요..전 언제 미움으 ㅣ만화를 그려 볼까요?

스팀 고래의 꿈.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