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가설 설명하는 만화 업데이트

in #webtoon6 years ago

4343D502-DF45-4323-AD07-A1680E9FA2CD.jpeg

스팀잇에 올린 만화를 본 여러 이웃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참고해서 다시 작업해 보았습니다 :)
@project7 님께서 남겨주신 댓글처럼 소수 얘기부터 풀어내려고 하니 3화 정도에 걸쳐 이야기 하게 될 것 같아요. 스팀잇에도 링크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날로그 사이언스 - 리만가설 특집 1화 보러가기

Sort:  

오!!!!! 야호!!!!!

굿굿.
비전문가들도 쉽게 이해할수 있어서 좋네요

좋아요 :)

다음화를 보여달란 말이예요. 현기증난단 말이예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절단신공을 시전하시다뇻!

우와 저같은 문돌이도 조금이나마 맛을 보는게 가능한 역대급 컨텐츠네요!!! ㅎㅎㅎ

좋은만화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이솔 작가님
오랜만입니다!

만화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ㅎ


아참!
@pinkpig님 주최로 한글날 kr-art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글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대상 상금은 20스달입니다. :D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Kr-art] 한글날 아트 작품 이벤트 [20스달이벤트]

모여진 작품은 10월 9일 한글날에 전시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소수의 등장부터 거부감을 이르키는게 저는 수학과 안친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