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 가을이 왔다

in #webtoon6 years ago

근황툰.jpg

낮고 묵직한 목소리가 어울리는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무심코 찾아왔던 행복한 기분을 살려, 조금은 다른 느낌으로 그려보았어요.
매일매일이 요즘의 하늘 같기만 하다면 너무 좋을 가을 날, 모두들 즐거이 만끽 하시길 바랍니다 :D

Sort:  

어느 사이, 가을이 문 바로 앞까지 왔더라구요. 가을 분위기 하면 역시 김동률이죠. ^^

높고 맑은 하늘이 왔어요~~
가을이 왔어요~ 밤에는 이제 서늘해서 창문을 닫고 자기 시작했어요~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밤되세요

싱숭생숭 설레는 가을이네요. 김동률 ㄲㅑ~~♡

쏠님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에요!!ㅎ 저녁산책하기도 참 좋아요~

낮고 묵직한 목소리가 가을에 어울리나 보군요...남자의계절이라 그런가요...

그러게요 어느덧 가을이 찾아온거같아요^^
감기조심하세요~~^^

가을!!! 천고마비의 계절!!!

고참님은 가을 안 타십니까🤗

외롭습니다.

노래도 그림도
즐감합니다.♥

하늘을 칠 한 크래파스 색이 요새 하늘을 보는 것 같아요.

김동률 좋아요☺️
가을가을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마지막짤에 익숙한 계단이 보이네용
크레파스로 색칠한듯한 느낌이 넘 좋아용
저도 김동률노래로 가을 만끽중입니다아 :)

가을이네요 선선하고 햇볕은 따듯하고 기분 좋아요. 봄을 가장 좋아했는데 미세먼지.. 없는 지금이 더 좋아지네요^^
김동률님 목소리 넘 감미롭구먼용

가을에 딱 어울리는 음악이네요..
덕분에 좋은 음악 듣고 갑니다:]

싫어요 여름을 돌려주세요~~
파릇파릇한 여름이 좋아요 ㅜㅜ

무언가 온 것 같았는데
무엇인지 몰랐소만...
솔님 덕에 가을인지 알게 되었소...

<아.. 미스터 선샤인을 넘 봤나 -_->

저도 신곡에 김동률 뜨자마자 ㅋㅋ 바로 재생했는데...!! +_+
크레파스로 그리시니 또 다른 느낌으로 몽글몽글하고 넘 좋네요 쏠님!!

너무 잘보고 갑니다 @lees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