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시즌 3 마지막 화.암호화폐 대표선수 소개 V

in #webtoon6 years ago






이번 시즌 3는 조금 짧게 5화에서 마무리 됩니다 :D 블록체인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또 그만큼 다양한 것들이 시도되는 만큼, 내용을 잘 구상해서 다음 시즌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까지는 원래 연재하던 소소한 여행기와 가벼운 웹툰으로 돌아올께요.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눈물이 앞을 가리는 시세 지만 다들 너무 많이 지치시지 않고 즐겁게 스팀잇 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웹툰은 암호화폐 거래소 GOPAX@gopaxkr 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입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Sort:  

갠적으로 시빅이 젤 가능성 있어보입니다.

시즌3 마무리 수고하셨어용~~~

다양한 암호화폐에 대해서 공부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웹툰 잘 보고 있습니다. :D

잘보고갑니다^---^

보는 재미, 읽는 재미, 코인 상식 쌓는 재미
여러 재미있는것을 한눈에!!

오늘도 정말 쉽게 이해를 했습니다.
종류를 보니 너무 많은 화폐들이 범람하는건 아닌가라는 생각도 드네요.^^;;

알기쉽게 설명한 글 잘 보았습니다
블록체인기술이 상용화 되면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획기적인 사건들이
줄을 잇겠습니다 ㅎㅎㅎ
새로운 시대가 기대 됩니다^^*

모스랜드는 몰랐는데 정말 재밌는 시스템인걸요 ㅎ

신디케이트 ... 집단지성 어쩌구 저쩌구~ 그러나 전 엄청 물렸네요! ㅠ ㅋㅋㅋㅋㅋㅋ
시즌 3~ 수고하셨습니다~ ^^

정말 암호화화폐는 종류도 많고 기능도 많은 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가요~

제 주위에도 시빅 광신도가 있어서,
시빅만 오르면, 시빅만 터지면 시빅 시빅 거리는소리를 참 많이 들어봤는데 이런 암호화폐였군요! ( 여태 노관심이여서 무슨 코인인지 안찾아봤거든요)

오랫만에 돌아온 3시즌인데 금방끝나서 아쉬워요!!

대신 여행기와 소소한웹툰을 기다리고 있겠사와요 ;)

ㅋㅋㅋ 시빅 시빅 거리는 사람이라뇨 ㅋㅋ

재미있었어요 잘보고 갑니다 ~~

와 이솔님 제가 잠시 못들어온 사이에 이렇게 시즌 3화까지 연재하셨다니.. 부지런함의 끝판왕이셔요 ㅎㅎㅎ 이솔님 이 웹툰 진짜 보면볼수록 책으로 출판해서 세상의 빛을 봐야 할 것 같아요!!!!

암호화폐가 아직도 딱딱하게 어려운데
모두 이해하지는 못해도 쉽게 이야기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스팀잇 해야겠어요~!!

모스랜드 눈에 확 들어옵니다. ^^

블록체인이 어려웠는데 정말 한 순간에 이해할 수 있는 웹툰이였습니다. 진심으로요 ㅎㅎ 최고였어요 ~

덕분에 쉽게 잘 이해가 됐네요.감사합니다^^

각각의 코인들이 그런 특성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군요. 그냥 거래소에서 매매만 할 줄 알았지, 코인의 특성은 눈여겨보지를 않았거든요.

마지막 화인가요? 제가 스팀잇 가입하기 전 눈팅할 때부터 리솔님의 웹툰으로 스팀잇을 공부하고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마움을 이루 말할 수가 없겠군요. 블록체인과 가상화폐에 대한 이해도가 덕분에 조금 상승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그러고보면 신디케이터 매매 잘맞는다고 홍보가 있었는데 정말 잘 됐었을지 궁금하긴하군요.

귀와 눈에 쏙속 들어오고 정말 좋네요
잘보고갑니다 즐건 시간되세요~:]

재미있습니다. 요로케 설명을 잘해주시니 넘 감사합니다.

오 증강현실 게임으로 뭘 할 수 있나싶었는데 그걸로 광고를 할 수가 있는거군요..재밌게 잘봤어요!!

이쪽 전문가는 아니지만 civic을 읽는순간 느낌이 좀 오네용...

고팍스게임 해보고싶기도 하네요 ㅎㅎ

재밌게 잘봤습니당~ 시즌 3 정주행하러 가야겠어요, 쓩~!

순식간에 시리즈를 정독했네요.. 잘 봣습니다 다음 시즌 기대할게요 ㅎㅎ

그림으로 코인을 소개하시니 이해도가 훨씬 빠르네요

글과 관련하여 문의 드리고 싶은 부분이 있습니다.

스팀잇은 쪽지 기능이 없네요….송구스럽지만 [email protected]으로 메일 한 번 부탁드립니다.

역시 쉬운 설명이어서 저같은 학생도 이해가 잘 되네요!
오늘도 새로운 코인들 잘 알구갑니다!

만화 재미있네요ㅎㅎㅎ자주놀러올게용

마무리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흥미롭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모스랜드가 저런 코인이었군요.게임의 퀄리티도 궁금해집니다.
포스팅 통해서 처음 알게되었네요.
다음 시즌 열렬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고생하셨어요 :)

수고하셨습니다.
재미밌게 공부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재미밌게 유익했습니다.

어쩜 시즌이 5화로 끝난 것이 반가울 수도...
너무 어려워지고 있었거든요.ㅜㅜ
소소한 여행기나 가벼운 웹툰도 기대합니다.^^

신디케이터 퀴즈 참여해보고 있는데 적중률이 딱 50%이네요 ㅋㅋㅋ
만화가 심플하면서도 이해가 잘되요
역시 이솔님!!

@leesol님, 재밌게 읽었어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다가 작가님의 기사를 보고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역주행 하면서 꼼꼼하게 읽어봐야겠네요. 오늘 처음 가입하고 들어온 뉴비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얼굴 안나오게 크롭ㅋ)이솔 작가님.png

작가님, 안녕하세요^^ 함께 작업하고 싶은 부분이 있어서 조심스레 댓글을 남겨 보아요. 혹시 작가님과 연락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있다면 메일 부탁 드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 좋은 하루 보내세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ㅇ; 메일 보내드렸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