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것저것 그려봤던 만화 1편

in #webtoon6 years ago

오 쏠님 대박!!!! 새로운 그림체 넘 귀여워요 ㅎㅎㅎ
애기똥기저귀라닠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엄마는 가끔 삼남매 어렸을 때 냄새를 비교해주곤 하셨는데
저랑 둘째가 모유를 오래 먹어서 냄새가 고약했다고...

Sort:  

씬농님 감사합니다 ㅎㅎ 어머님 둘째까지 모유수유를 크흡 ;ㅇ; 근데 정말 분유먹는 애기는 확실히 별로 냄새가 안나더라고요! 모유 먹을때는 엄마가 뭐 먹었는지 그대로 다 알 수 있다능 ㅎㅂ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