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불리는 이름 삼!

in #weedcash5 years ago

한국에서 불리는 이름 삼!


green-1648353_640.jpg


삼은 대마 또는 마라고 불리운다. 한국에서는 기원전 1세기 무렵부터 재배되는 식물이다. 이 삼 섬유는 옷감, 끈, 밧줄을 만드는 데 이용한다. 씨앗은 램프, 라커, 페인트, 요리에 사용도 하고 과거에는 차, 연고, 착색제로도 사용이 되어 왔다. 이렇게 좋은 용도로 사용 되던 식물이 꽃, 잎, 진액에서 추출함 물질을 흡입하여 정신과 신체에 영향을 미쳐 쾌락과 중독의 부작용을 이르키며 우리들의 인식에서 좋은 식물에서 안좋은 식물로 바뀌어 갔다.

최근에 들어서 의학적 연구를 통해 효과를 인정 받으면서 마약에서 병을 치료하는 약제로 인식의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그래서, 한국도 작년에 마약 관련 법을 개정함으로서 의약용으로 합법화의 길이 열린 것이다.

weed coin 시세


weed coin시세가 한국 구매력은 높지 않다. 현재 sct 코인에 열광하기 때문에 어려운 주제인 weedcash에 글을 쓰려고 하지 않는다. 다행히 해외 스티미언분들이 꾸준히 sct 코인의 구매력을 보이고 해외 스티미언분들이 기상하는 시점으로 매수/매도가 일어난다. 0.2~0.25사이로 그제는 0.3대 이상으로 가격이 올라가기도 했다. 그만큼 해외 스티미언분들도 sct와 마찬가지로 weed 참여하고 있는 것 같다. 매일 weed 보상도 나쁘지 않고 가격대는 0.2스팀에서 안정적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어 이 weedcash 태그도 공략 할만한 태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