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 중독!

in #weedcash5 years ago

Weed 중독!


green-1648353_640.jpg


중독이 일어나는 원리는 뇌에 도파민 보상회로라는 부분이 있는데 이 보상회로에 문제가 생겨 발생한다.
인간의 뇌는 마약류를 복용하면 도파민이 올라가고 이 보상회로에 영향을 미쳐 쾌락을 느끼게 한다.

여기서 심각한 문제는 이런 마약류가 보상회로에서 억지로 배출시키는 부작용으로 이 회뢰에 손상을 주게 된다.
종국에는 중독 되고 뇌는 손상을 입혀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할 수 없게 만든다.

그리고 대부분의 중독자들은 자신이 중독되었다는 걸 인식하지 못하고 언제든 끊을 수 있다는 생각한다.

한번 이 길에 들어서 중독되면 치료를 하더라도 언제든 유혹을 못 견뎌 다시 제발 될 수 있어 평생을 자신의 삶 가운데 견뎌내야 한다.

혹시 호기심이라도 그 짧은 쾌락을 위해 탐한다면 평생을 당신의 그림자처럼 Weed은 유혹 할 것이다.


1.jpg

아싸 234까지 Staked 시켰네요. 오늘 보상은 아직 Staked 안시켰지만 그래도 나름 올렸네요. 오늘은 보팅액이 좀 올라가겠네요.

WeedCash와 SCT 이야기


두개의 태그 코인에 오늘도 고민을 하는 하루였습니다. SCT 쪽을 보면 보상 페이가 높아서 Weed글을 그만 쓸까고 고민하는데 나름 Weed에 대해 하나씩 알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이쪽 글 쓰는 것도 재미가 있어 아직은 즐기고 있네요.

2.jpg

이걸 보면은 SCT태그가 하고 싶기는 하네요. 두 태그코인 다 잘됐으면 하네요.

Sort:  

대마초가 담배보다 중독성이 약하다는 주장도 있습니다^^

중독성면에서는 약한데 대마의 성분이 인간에 미치는 영향이 치명적이라 둘을 비교하는 기준이 다른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stmj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