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ation #32]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6월 3주):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로 응원해드립니다. (마감)

in #weekly-newb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랭이 큐레이터 다니입니다:D
2018.6.17.(일)
@danihwang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6월3주차)


a

예쁜 대문을 선물해 주신 @zoethehedgehog 님 감사합니다:)


WHO: 지난 7일 간의 총 글보상 25$ 이하인 Kr-뉴비(명성도 50이하)

  • 자격조건을 통해 이 프로젝트의 취지를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난주 총 글보상은 https://steemnow.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팀/스달의 시세에 따라 참가자격(지난 7일 총 글보상 총액)이 조정됩니다.

WHAT :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 지원드립니다.

  • 일주일동안 고정 보팅과 댓글 지원을 받으세요.
  • 현재 약 11,600 SP보유, 뉴비 정착을 위해 약 40%의 보팅파워로 일주일간 응원해드립니다.

HOW: (무료) 댓글로 신청! / 선착순 5명

  • 댓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danihwang(자기 아이디) 신청합니다~~

  • 신청 확인되시면, 리스팀(본 글을 공유하기) 부탁드려요 :D
    1
    *이미지 출처: @moneykim

PERIOD: 2018년6월17일(일) ~ 2018년6월23일(토)

  • 일주일간 매일 찾아가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응원드리겠습니다.
  • 무단 표절/도용 글, 폭력적/선정적 글 그리고 누가봐도 성의 없는 글은 지원에서 제외합니다.
  • (다양한 뉴비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본 이벤트는 (명성도 50이 되기 전) 총 1회까지만 지원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총 '195명’의 뉴비 지원 완료 (since 2017.11.11)


감사합니다.



자격요건(명성도 50이하+지난 7일간 총 글보상 25$ 이하+첫번째 지원신청)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now.com/)​

Sort:  

다니님 꾸중한 뉴비 지원 대단하세요...

꾸..꾸중아니시죠ㅋㅋ
감사합니다 반님:))

ㅋㅋㅋ 악

뉴비 지원을 해주신다니 감사 합니다. 염치 불구하고 신청해봅니다. ^^ 감사합니다.

1
당첨입니다^^ 일주일간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열심히 응원드리겠습니다~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리스팀 부탁드려요)

우와우와 @cinnemint 신청합니다~!

2
당첨입니다^^ 일주일간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열심히 응원드리겠습니다~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리스팀 부탁드려요)

와!감사합니다^^

@dahun113 좋은데요 신청합니다~~

3
당첨입니다^^ 일주일간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열심히 응원드리겠습니다~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리스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저 신청하고싶어요 ^^

4
당첨입니다^^ 일주일간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열심히 응원드리겠습니다~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리스팀 부탁드려요)

참여 희망합니다!!! @yhyang

5 마지막
당첨입니다^^ 일주일간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열심히 응원드리겠습니다~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리스팀 부탁드려요)

다니님~
이번주도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닷~~~~

@timesfriend

명성도 49네요.. 50되기전에 마지막으로 신청합니다! ㅎㅎ

죄송해요 #31회차에 지원받으셔서... 이번에는 힘들겠습니당ㅠㅠ

뉴비에게 정말 힘이되죠. ㅋㅋ
작지만 풀보팅으로 응워^^
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꾸벅~~^^

다니님 응원합니다^^ 주말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우부님:)
다시 힘찬 한주 되세요^^

응원하고 갑니다!

처음에 엄청 도움 많이 받았었는데!! 꾸준하시네요~~ 응원하고 갑니다~~^^

이벤트는 진리...!

선착순에 한참 늦었지만 나중에 기회되면 저도 도전하고싶네요^^ 즐거운 한주되세요~~

다니님 행복한 한주되세요~ ^-^

요즘 가뭄의 단비같은 뉴비지원.... 꾸준한 다니님께 힘찬 응원을 드리며 다시 한번 감사해요!! 뉴비에게는 정말 큰 힘이 되거든요. 제가 여지껏 스팀잇할 수 있는 것도 다 다니님 덕분이예요. 다니님 보팅 받으려고 어디 박힌지도 모르는 사진을 찾아 밤새워 열심히 글썼던 게 엊그제 같네요.. ㅎㅎㅎㅎ

ㅎㅎㅎ 스프링필드님 황송할 따름입니다^^ 스팀잇에서 봄들(!?)님의 글을 계~속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ㅎㅎㅎ 스달로 여행가는 그날까지 화이팅!!

다니님 오늘 스팀헌트 시도해보고 있는데, 혹시 'failed fetch'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오류가 나는 경우는 알고 계신가요? ㅠㅠ 글이 작성이 안되네요 ㅠㅠ

앗!!! 그런 경우가 없어서 잘 모르겠네용 ㅠㅠ

아앗 그렇군요 ㅠㅠ
기껏 열심히 썼는데 에러 나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