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세요]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7월 2주):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로 응원해드립니다.

in #weekly-newb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호랭이 큐레이터 다니입니다:D
2018.7.8.(일)
@danihwang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7월2주차)


a

예쁜 대문을 선물해 주신 @zoethehedgehog 님 감사합니다:)


WHO: 지난 7일 간의 총 글보상 15$ 이하인 Kr-뉴비(명성도 50이하)

  • 자격조건을 통해 이 프로젝트의 취지를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난주 총 글보상은 https://steemnow.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팀/스달의 시세에 따라 참가자격(지난 7일 총 글보상 총액)이 조정됩니다.

WHAT :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 지원드립니다.

  • 일주일동안 고정 보팅과 댓글 지원을 받으세요.
  • 현재 약 10,893 SP보유, 뉴비 정착을 위해 40% (이상)의 보팅파워로 일주일간 응원해드립니다.
    1

HOW: (무료) 댓글로 신청! / 선착순 5명

  • 댓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danihwang(자기 아이디) 신청합니다~~

  • 신청 확인되시면, 리스팀(본 글을 공유하기) 부탁드려요 :D
    1
    *이미지 출처: @moneykim

PERIOD: 2018년7월8일(일) ~ 2018년7월14일(토)

  • 일주일간 매일 찾아가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응원드리겠습니다.
  • 무단 표절/도용 글, 폭력적/선정적 글 그리고 누가봐도 성의 없는 글은 지원에서 제외합니다.
  • (다양한 뉴비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본 이벤트는 (명성도 50이 되기 전) 총 1회까지만 지원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총 '210명’의 뉴비 지원 완료 (since 2017.11.11)


감사합니다.



자격요건(명성도 50이하+지난 7일간 총 글보상 15$ 이하+첫번째 지원신청)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now.com/)​

Sort:  

@bbooaae 이벤트 신청합니당

4
반갑습니다~~ 당첨입니다. 이번주 열심히 응원드릴게요^^
리스팀 부탁드려요

리스팀했어영 감사합니당 ^^

이벤트 신청합니다!

3
반갑습니다~~ 당첨입니다. 이번주 열심히 응원드릴게요^^
리스팀 부탁드려요

뉴비 지원 감사드립니다. ㅎ

1
신청하신거 맞죠? 리스팀도 먼저해주셨네요. 이번 한주간 열심히 응원드릴게요.

다니왕님신청해봅니다^^

2
반갑습니다~~ 당첨입니다. 이번주 열심히 응원드릴게요^^
리스팀 부탁드려요

네 리스팀할게요!! 감사합니다^^

다니님의 지원 참여했었던 뉴비입니다!!

이벤트 동기부여로 책임감을(?) 느꼇고
그 일주일동안 기자가 된 것 처럼 포스팅을 했습니다
그 덕분에 겨울에는 책임감으로 했었던 스팀잇을
지금은 진짜 재미로 즐기고 있습니다 ㅎㅎ
(물론 지금도 많이 공부하고있지만 ㅎㅎ..)
정말로 항상 감사드립니다!!

제가 감사드려요^^ 화이팅입니다!!

수고많으십니다~
옛날(?) 생각 나네요. ㅎㅎ

일주일간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니님! 정말 큰 도움이됬어요! 다른 뉴비분들도 많이신청하셔서 재밌는 스팀잇 생활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뉴비지원활동 열렬히 응원드립니다.

좋은일 하시는거 응원합니다^^

뉴비 지원 응원합니다^^
오늘도 가즈아!!

210명 ㅎㄷㄷ 꾸준히 진행해주신덕에 참가자수가 엄청 늘었군요.

이번주도 화이팅!

꿂잠주무시고 이번한주도 화이팅!하세요 다니님^^

좋은 일 하시네요!!

꾸준하시네요 응원합니다 ㅎㅎ
저도 1달러 찍힐때쯤에
뉴비들을 위해 이 이벤트부터 하고 싶습니다

좋은 일을 진행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지난 1주일간 감사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

저어어언~에 만나던 여친 별명이 다니였는데 굉장히 반갑습니다, 오랜만이야 다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