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派)가 어떻게 되시는지? 저는.. ㅇㅇㅇㅇ파 입니다! ^^

in #whatsyourfamily6 years ago

몇십년 후에는 쏘철님의 후손들이 ㅋㅋㅋㅋㅋㅋㅋ 밋업에서 쏘철님을 거론하시겠네요 ㅋㅋㅋㅋㅋ 아 생각만으로도 넘나 우껴요 ㅋㅋㅋㅋㅋㅋ
감히 저의 후손들은 쏘철님 앞에서 제 아이디를 거론하기 힘들것 같네요 히히 XD ㅋㅋㅋㅋ 후손들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Sort:  

왠걸요 ㅎㅎ
슴슴님의 후손들이 학교에서 어깨펴고 수업들을 미래의 모습이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