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White Day~♡♡♡

in #whiteday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eni-wife입니당~^^

어제 퇴근후 컨디션도 안좋고 배도 그닥
고프지 않아 위도 좀 쉬어줄겸 저녁두 패스하고
좀 쉴려구 하는데 @skybaeni님께서 만나자고
합니다😫

몇번 거절 했는데ㅋㅋㅋ 저녁만 먹자며
자꾸 만나자고 조르길래 결국 만나기로 했죵😔

20180314_105414.jpg

만나서 차에 타자마자,,
선물이야~
하며 전해준 쇼핑백🙎🙎

20180314_105340.jpg

쇼핑백 안을 들여다 보니👀👀

리본이 예쁘게 묶인 동그란 상자🙊🙊🙊

뭘까뭘까 두근두근 두근쓰ㅋㅋㅋㅋ🙈🙈🙈

20180314_105510.jpg

너무나도 예쁜 장미꽃과⚘
사이사이 꽂힌 츕파츕스 사탕🍭

꺄~악~🙊🙊🙊
너무 예쁘자나~😍😍😍

20180314_103557.png

하루전 미리 챙겨받은 화이트 데이
선물이였어용~

내일은 회식이라 못만난다며ㅋㅋㅋ
오늘 꼭 줘야 했다네용ㅋㅋㅋ

사라진 입맛과 컨디션은 다시 돌아오고ㅋㅋㅋ
갈비 뜯으러 갔어용ㅋㅋㅋ
돼지 갈비 포스팅은 다음에 할게용~

20180314_102630.jpg

20180314_102710.jpg

집에 와서 또 사진 찍기💛

20180313_194010.jpg

20180314_102832.jpg

푸푸도 꽃향기가 너무 좋데요~

@skybaeni님 감사합니당❤

Sort:  

@skybaeni님의 센스가 엄청나시네요~~ 부러워요!!제옆에는 왜 이런분이 안계실까요 ㅠ 서글퍼집니다 ..ㅋ
저는 고기집 가니 주길래 덕분에 블랙데이에 짜장면 안먹어도 되네요 하고왔어요 ㅎ

와 ㅋㅋ 장미 생화에요??
기분 좋으셨겟네요.. ㅋㅋ 근데 처리를 어떻게...

넵 생화에용! 밑에 오아시스가 깔려있어서
저대로 두면 되요~^^ 하지만 며칠 지남
금방 시들겠죵ㅜㅜ

와 대박 ㅠㅠ너무 이뽀여~~~!

그쵸? 너무 예뻐요~😍
너무 예뻐 오래 보관하고 싶은데 생화라....
마니 보는걸루 만족해야 겠어용ㅋㅋㅋ

와... 이런 감동의 선물이 있을까요...
(판다군 보고있나요.)
생화도 잘 말리면 예쁘더라구요 ㅎㅎ
(정작 판다양 본인은 말려본 적이 없.....^^;;;)

사실 화이트데이인걸 알기에ㅋㅋㅋ
어느정도 예상은 했는데ㅋㅋㅋ 이렇게두
예쁜걸로 준비해놔서 감동이였어요💛
꽃은 잘 말릴 자신이 없네용ㅜㅜ

와 너무 이뻐요~~~
저는 사탕보다 초콜릿을 좋아해서 늘 왜 여자는 사탕이야~~라고 했는데
이런거라면 저 사탕 받아도 좋아요...

마쟈요ㅋㅋㅋ 저두 그래요~
사탕 꾸러미가 아닌 꽃 상자여서 너무
좋았어용~💛

와아+_+정말 예뻐용!!♥

감사해용~♡ 귀귀님두 남친분과
해피화이트데이 보내셨나용? ㅋㅋㅋ

해피해피했습니당ㅎㅎㅎㅎㅎ

남편 분이 좋은 선물 하셨군요!!

전 어제 화이트 데이인 것을 알았답니다 ㅋㅋㅋ

기념일에 왜 이렇게 무뎌가는지...

아핫 남편 아직 아니구 남친이예요ㅋㅋㅋ
닉넴때메.... 오해 받을만하죵😂😂😂ㅋㅋㅋ
올가을 결혼 예정 예신입니당^^ 아직은 남편 아니구
남친이라ㅋㅋㅋ 기념일이며 데이며 잘 챙겨주는듯해요ㅋㅋㅋ

헉...결혼하신 사이가 아니였나요???ㅋ
저는 초콜렛 사주고 현금주고.땡쳤는데...스카이배니님 로맨틱가이네요 ㅋ

네ㅋㅋㅋ 올가을 결혼 예정 예신이예요ㅋㅋㅋ
닉넴때문에 오해 받을만해용ㅋㅋㅋㅋ
그래서 오성족발 포스팅때 스카이배니님과의 관계며ㅋㅋㅋ 왜이런 닉넴을 사용했는지도 적었네용ㅋㅋㅋ 현금이 최고죵!!~

이런;;;;
자랑스팀이였군요 ㅎㅎ
다운보팅을 찾아라~~~ㅋ

하핫ㅋㅋㅋ 이렇게 올려줘야
담에도 해주실까바... ㅋㅋㅋㅋ
다운보팅ㅜㅜ

넘 넘 이쁘군요ㅎㅎ 남친님한테 이쁜선물 받으셨군요~^.^ 전 사탕하나두 못받았는데 ~결혼하구남~갈수록 서로깜빡해서~휴

조금씩 데이에 대한 개념이 없어지긴 하지만
받으니 너무 좋았어용~ 사탕꾸러미가 아닌
예쁜 꽃상자여서 더 좋았구용^^

ㅎㅎ꽃이 너무예쁘네요 춥파춥스와 ㅎㅎ 색깔조화도 이쁜것같은데요
감동적이네요 ㅎㅎ 기분완전좋으셨겠어요 ㅎㅎㅎ 포스팅에서 장미향이 느껴지는것같아요 ^^

조금 눈치채긴 했지만ㅋㅋㅋ 너무 좋았어용~
꽃은 보는사람 모두 기분좋게 만드는 마법같은 매력이 있는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