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린이의 첫번째 일기

in #xlm6 years ago

가상화폐접한지 3개월동안 2천만원의 수익보고 돈벌기참쉽구나생각하다가 쓴맛을봤네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등 메이저코인만 거래했었는데 지인분들이 스텔라 에이다 SNT에서 큰수익얻는거보고 부러워서 옮겨탄 결과입니다
똑같은 비율로 떨어졌다고해도 안정감에서 차이가크네요 메이저코인들은 꾸준히 올라갈꺼라는 믿음이 있는데 나머지알트들은 올라갈수있을까 라는생각이 많이들어요
장이 지금 많이 어수선한데 규제가 점점더강해지고 시장상황이 안좋아진다고해도 손절할생각은없습니다
스팀잇에 좋은글들 많은데 저도 포트폴리오 구성을 다시해야겠다는생각이 많이드네요
제발 익절할수있기를!!!내일은 과연 어떻게 변해있을지 궁금하네요
익절하는날이 오길바라며 하루하루 일기를 써보려고합니다
제가 아는 좋은정보있다면 공유하도록할께요!!
모두 성투하세요!!
1월16일3시27분.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