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팀짱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in #zzan5 years ago

제가 아까 글을 썼는데도... 아직까지 올라오지 않았어요.

또 보상의 클레임도 전혀 작동하지 않고 있네요.

스팀엔진 전반의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스팀엔진이 우리를 아주 편리하게 하고는 있지만 너무나도 잦은 고장 때문에 불편하군요.

스팀엔진팀을 보강하려는 것도 결국은 비용을 상승하게 하는 것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사소한 업데이트 때문에 시스템 자체가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죠?

시스템이 아무리 좋아봤자... 자꾸 다운되면 쓸 수 없고 결국은 외면하게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