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ZZANG 계정으로 보팅을 받으려면...

in #zzan4 years ago

후원하는 모든 Atomy 회원에게 Atomy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권장했습니다. 새로운 회원 등록, 제품 구매 및 Atomy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처음에 ATOMY-P1이라는 제목을 포함하고 첫 번째 태그 atomy-p1을 포함하도록 설명하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우리 모두에게 인사 성공.

Sort:  

나는 무엇보다도 건전한 스팀잇 생태계를 만든것에 최고의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그래야 스팀도 미래가 있고 애터미 비지니스도 미래가 있습니다. 나는 내가 모든걸 다 할수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스팀잇을 하는지 보팅 지원을 하는지는 알고 함께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러나 @amryksr님은 정말 자기밖에 모르는 분입니다. 그렇게 해서는 정말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개인 카톡으로도 여러번 말씀 드렸으나 못들은척 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많은 기대를 하고 보팅 지원을하였으나 여러차례 이야기를 했으나 통하지 않습니다. 오늘도 보니 여전히 파워 다운 중입니다. 이렇게 파워다운을 하면 누구에게 도움을 줄수있나요?

나는 원래 남의 지갑을 잘 보지 않습니다. 내것도 잘 아보는 사람이 남의것을 왜 보겠습니까? 그래도 같이 성장 가능성이 있어 보여야 함께 하는겁니다. 당신에게는 정말 큰 성공의 길이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것에 너무나 연연하는 당신에게 실망하여 개인톡으로 수없이 이야기 했습니다. 좀 남들을 도울수있는 사람으로 거듭나보자 하며 수없이 이야기 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정말 성공 하기를 바라는 사람이고 지원할 준비도 되어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무조건 지원만 한다고 되는것이 아닙니다. 본인이 노력을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답이 없습니다. 내가 어려움을 당하면서도 가능성이 보이는 분들에게 풀보팅 지원해드리는것도 생각이있어 하는겁니다. 두사람 빼고는 어디까지나 한시적입니다. 자생력을 같도록 하는게 목적이지 무조건 퍼주자가 아닙니다. 내가 요구하는 조건 하나 하나가 그런 이유를 담고있습니다.

@steemzzang의 전원을 끄는 것을 취소했습니다. 어쩌면 이번에 내가 잘못했을 때, 톨링은 미래에 나아질 것을 가르쳐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