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카~! 역시~!
짱짱한 업데이트~!
짠~! 💙 매력 마력 매료됨~!

움짤과 함께 샤샤샥~ 확 꽂히는 포스팅~!

항상 뭔가 필요한 기능이 무엇일까
널리 뭔가 편리한 기능이 무엇일까

샤샤샤샤샥~! 만들어주시는 안피곤님 항상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엔젤님은 역시 빠르네요. ㅎㅎ
불편하거나 피곤하면 사람들이 스팀짱을 이용 안 할테니, 좀더 편하게 고쳐봐야죠. ㅎㅎ

특히 모바일 함께 다듬어 주셔 완전 행복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 이제 태그가 한글로도 달리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글 태그는 그냥 넣어봤습니다. 사실 스팀에서 한글 태그가 아무런 기능도 하지 못합니다. ㅠ
참고로 한글 태그는 스팀픽에서 입력했어요.

kr-newbie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newbie님의 [8/25 kr-newbie 큐레이팅 프로젝트]

...b.io/#/wallet/kr-newbie
happigon에서 자세한 임대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
만들어주신 anpigon께 감사드립니다!
  • anpigon님의 HAAPIGON 유저가이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훨씬 보기 깔끔하게 변경되었네요.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문취소버튼은 정말 유용하겠네요. 요즘 거래를 안해서 빨리 사용해보고 싶어요.ㅋㅋ

    키위파이님 감사합니다.
    이제 주문 취소는 스팀엔진보다 스팀짱에서 하는 것이 더 편할거에용 ㅎㅎ

    감사합니다.
    여기는 스팀짱!!!입니다.

    운영진이신가요? 안피곤님 월급(?) 많이 주세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전 스팀짱에서 좋은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스팀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은 모두가 똑같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스팀에 대한 애정이 계속 유지된다면, 이런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요.
    사실 제가 사용하다가 불편해서 개발하는 부분도 일부 있지만요. ㅎㅎ

    와 바로 추가하셨군요. 대박! 스팀잇이 여력이 있으면 바로 모셔갈텐데ㅠㅠ 스팀잇 대체 UI에 왜 투자 안하는지ㅠㅠ

    엄지손가락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ㅋㅋㅋ

    스팀잇에 여력이 있어도, 제가 여력이 안될것 같아요. ㅎㅎ

    이 정도 생산성이면 하고도 남으실 듯요 ㅎㅎㅎ

    더 많은 앱을 만들고 싶은데 시간이 허락을 안해주네요. ㅎㅎ

    Hi @anpi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20 which ranks you at #742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2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