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Windows Keyboard vs. Mac Keyboard

in #zzan4 years ago

이런 ㅋㅋㅋ 전 핸드폰, 태블릿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다 아이폰, 아이패드를 쓰는데 노트북은 아직도 삼성을 쓰고 있네요... 이상하게 mac 이 익숙하지 못해서.... 윈도우에서 좀 벗어날 때도 됬는데 ㅠㅠ

과감해져야 되는데 그러질 못하네요 ㅋㅋㅋ 얼마전 친구 mac 노트북을 만져봤는데 폴더 복사도 제대로 못해서 한소리 들었네요 ㅋㅋ

Sort:  

맥이란 게 컨트롤 씨가 안되게 만들어놨으니 복사 하기 힘들죠 ㅎㅎ 저도 처음엔 단축키 못쓰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르면서 하나하나 천천히 해야했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