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짱 북클럽 이벤트 | 만약 무인도에서 한 달을 보내야 한다면 갖고 가고 싶은 책은?

in #zzan5 years ago

이번 이벤트는 쪼큼 어렵습니다.

만약 무인도에서 한 달을 보내야 한다면 갖고 가고 싶은 책은 무엇인가요?

성경이나 법전 뭐 이런 거 제외입니다. 반칙이니까요. 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써볼까요?

출발!!!

기간은 내일 자정까지.

태그는 반드시 #zzan #book 가 들어가야 풀보팅을 드립니다. ^^

Sort:  

Congratulations @book.club!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시리즈물도 안되나요? ㅋㅋㅋㅋ

시리즈물 허락해 주셔야 할 것 같아요. 한달 버티려면....ㅎㅎ

당연히 됩니다. ㅎㅎㅎ

우와... 어떤 책들이 올라올지 흥미진진합니다.

엇 늦어버렸네요 딴짓 하는 하룻새 벌써 이벤트가 지나가버렸... ㅜㅜ 아직 새 이벤트 안올라온 것 같은데 연장해주시면 안될까용?

헉.... 저도 지금 막 쓰려 했는데... 마감이 있었군요.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