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의 달인을 만났네요

in #zzan5 years ago

오늘은 머리를 자르러 미용실에 잠깐 다녀왔어요.
처음 가본 미용실이었는데 디자이너 선생님 실력이 대단하시더군요 ㅎㅎ
"가볍게 커트해주세요" 한 마디 했을 뿐인데 제 얼굴에 잘 어울리는 머리스타일로 망설임 없이 쓱쓱 잘라나가시는 겁니다.
머리가 마음에 들어서 어떻게 이렇게 잘 하시냐 물었더니 15년동안 미용일을 하셨다네요.
무언가 한 분야에서 그정도로 꾸준히 열심히 하면 달인이 되는구나... 하고 깨달았습니다
1242180_1106622_3845.jpg
옛날에 했던 (지금도 하나요?) 생활의 달인이 생각났습니다.
PD가 "도대체 어떻게 이렇게 잘하시냐"고 놀라서 물으면 그분들 하나 같이 이렇게 대답하셨죠.
"열심히, 오래 하다보니 어느새 달인이 되어있더군요" 하고요.
저도 제가 잘하는 분야에서 열심히, 오래 잘 하다보면 달인이 되어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보는 하루였습니다.

Sort:  

열심히 오래~~~ 맞는말이네요!
스팀짱으로 달인의 경지에 오르면 짱!!!

ㅎㅎ그랬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예전에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라고 했던 말이 있습니다.
그렇게 한 길을 걸어온 결과라고 믿어집니다.
머리가 잘 되면 기분도 좋지요.

그러게요! 기분도 좋고 좋은 깨달음도 얻은 하루였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butterdo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머리 잘 해주면 기분 너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