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 코인 간직하세요, 스테이킹 하세요.

in #zzan4 years ago

zzan 코인 간직하세요, 스테이 킹 하세요/cjsdns

안녕하세요.
천운입니다.

스팀이 슬슬 기지개를 켜면서 스팀 엔진 코인들도 동반 상승을 기대하는 분들이 계실터인데 그게 아니라 오히려 역풍이라도 만난 듯 슬슬 뒷걸음질 치네요, 참 보기가 거시기합니다.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날까요?
그건 채굴자들에게 확실한 비전을 심어주지 못하는 운영진에게 책임이 있다고 보입니다. 한마디로 미래 가치가 없다고 보는 견해가 지배적이라고 판단하는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입니다. 그 범주에 zzan 코인도 분명히 들어있음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과연 그렇까요?
정말 zzan코인인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코인일까요?
물론 그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 해보신 분들 없을까요?

아마 여러분들 중에는 zzan의 미래를 비관적이기보다는 낙관적으로 보는 분들도 계실 것이라고 봅니다. 물론 비관적으로 보고 생기는대로 내다 팔기 바쁜 분들도 나름 이유는 있을 것이고 좋아지면 그때 가서 대응해도 늦지 않아 하는 분들도 있으리라 봅니다.

과연 그럴까요?

스팀 짱은 우리 모두의 것이고 함께 키워가는 사랑스러운 살아있는 생물입니다.
그런데 매일같이 기운을 북돋우기보다는 기운을 빼는 일을 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연일 나 힘들어하면서 주저앉기 바쁘네요.

이제는 좀 생각을 바꿔 주시면 어떨까요,

팔아 봤자 돈도 안 되는 거 한번 끝까지 모아보자, 그러다 보면 혹시 알아 이놈을 몇 년 꾸준히 모으다 보면 자식 놈 대학 등록금이라도 될 줄 알아 아니면 뭔가 긴요하게 쓰일 때가 있을지도 모르지 그냥 십만 개고 백만 개고 모아 보면 어떨까 이렇게 생각하는 분 백분만 있으면 아니 열 분만 있어도 zzan코인은 비상을 할터인데 말입니다.

어떠세요,
오늘부터 그렇게 해주실 분 좀 나서 주시지요, 세상 정말 모르는 일입니다.

zzan코인이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그냥 다 모으는 건데 하시면서 땅을 치시지 말고 오늘부터는 내다 팔기보다는 스테이 킹 하시고 나눔에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짠은 원래 돌이었습니다.
아무런 가치도 없는 돌이었습니다.
그 돌이 얼마 전에 허물을 한번 벗었습니다.
누에로 치면 한잠 잤다고 해야 할까요,

징그럽기만 하고 뽕만 먹어치우는 누에도 넉잠을 자고 나면 실을 뽑아낼 줄 안다,
zzan도 넉잠을 자고 나면 뭔 일을 벌일지 모른다.
징그럽다고 뽕 주기를 게을리하고 내다 버리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그러나 열심히 뽕을 주고 편안하게 잠을 재우고 나면 누에는 비단을 뽑아낸다.

zzan 홀대하지 마십시오,
그놈 사랑받는 것 이상 베프는 놈이 될 겁니다.
그걸 확인하거나 시험해 보시려면 사서 모으지는 못할지언정 내다 버리듯 홀대하지 마십시오.

zzan을 어느 계정이 제일 많이 사서 모았는가를 보면 답은 금방 나옵니다.
왜, 사서 모았을까요?

20160924_142853 (1).jpg

Sort:  

비상하는 날이 올겁니다. 아자아자!!

곰돌이가 @dozam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11을 보팅해서 $0.03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370번 $94.936을 보팅해서 $99.51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블루엔젤
스테이크 태워가며 굽기 밖에 몰러유~!

ㅠㅠ

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11을 보팅해서 $0.03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376번 $95.027을 보팅해서 $99.67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개인적으로 짠은 진정성있는 프로젝트라 생각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joeypark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10을 보팅해서 $0.032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378번 $95.063을 보팅해서 $99.72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짠 탄생하던 그날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희망과 꿈을 안고 환호하던 그 기쁨을. . .
짠아이디에 이야기 차곡차곡 담아서
그날 웃으며 풀어 보렵니다.

긴 겨울잠에서 이제는 깨워나서 따사로운 봄햇살을 맞을 준비를 해야 겠죠!
겨우내 포근한 잠을 청한만큼 ZZAN의 이번 봄은 따사로울 것이며, 여름은 뜨거울테죠.. 가을은 풍성할 것이고 , 겨울에는 따뜻한 아랫목에서 평온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모든 스팀짱 유저 여러분 화이팅 입니다!!!

Hi @cjsdn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400 which ranks you at #251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4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05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보팅만받아도 아주 좋은 토큰아닌가요^

간직하겠습니다.^6

짠은 짱이죠!

위기는 곧 기회. 두 단어는 동일어라고 합니다. 저는 열심히 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