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시간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in #zzan5 years ago

잠시 시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cjsdns

잠시 시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만 2년이 살짝 넘었네요.
스티미언으로 다부진 꿈을 꾸던 시절이었습니다.

그 당시 버킷 리스를 작성한 게 생각이 나서 찾아가 봤습니다.

https://steemit.com/kr/@cjsdns/6-cjsdns
감회가 새롭네요.
그때는 지금보다 훨씬 젊었을 때인 거 같습니다.

버킷리스트를 보니 제일 첫 번째가 스팀 파워 50만 개를 만드는 거였네요. 그리고 리스트를 쭉 보니 20가지 중에서 아홉 혹은 열개가 스팀과 연계된 것들이네요. 남들은 어찌 생각하든 저는 지금도 버킷 리스트를 보니 떨림이 오고 그 마음 아직도 그대로인 것이 스스로가 자랑스럽네요.

제가 오늘, 옛날?을 회상하는 것은 버킷리스트에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것이 있어야 많은 것들이 가능할 거 같았던 일을 해 냈기에 아니, 달성했기 때문입니다.

상당히 긴 기간이 소요될 거 같았는데 여러 가지 요소가 겹쳐서 2년 만에 달성을 했네요. 장담하기는 어려우나 요즘 주어진 기회를 놓치면 두고두고 후회할 거 같아서 어렵지만 결단을 내려서 감행, 어제오늘 80만 스팀을 매입했고 오늘이나 내일 까지면 순매수 백만 개를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애초 계획보다 2배가 넘는 스파를 넘기며 매입을 하는 것은 막연한 계획이기는 하나 기회가 된다면 2년 전에 잡은 50만 개의 목표를 수정해서 새로운 목표를 만들어 가려는 것입니다.

기회가 된다면이란 단서가 붙기는 하지만 500만 개를 목표로 설정하고 나가보려 합니다. 지금 같아서는 한자리 팔리면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닐 것 같은 생각이기는 하나 세상 일은 모르는 것 장담은 금물입니다. 그렇다 해도 희망을 가지고 가는 것은 좋은 일이며 누군가에게도 희망을 줄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고 싶은 것에 첫 번째가 달성되었으니 이제 19개가 남은 거죠?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실 여러 이야기를 썼는데 지웠습니다.
스파 백만 마리가 채워지면 인증샷 올리며 이야기를 해도 될 거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이 글은 여러분과의 약속이었던 버킷 리스트 첫 번째인 스팀 파워 50만 개를 달성했다는 보고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와우~! 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

짠~! 💙

백만 가즈앙~!

모든 소원 이루어져랏~! 💙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cjsdns!
@bluengel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1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처음으로 버킷리스트를 달성한 것을 축하드립니다. 천운님이 그럴리는 없으시겠지만, 마음 변치 않으시고 즐거운 스팀생활 계속 하시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

선배님 축하드립니다. 1스팀 1만원가서 100억이 벌리길 기원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천운님! 항상 뒤에서 보고있자면 힘이납니다.

오래 오래 짠에서 놀고 싶네요. ^^

화이팅입니다.

저는 그 시간으로 다시 가볼까 고민 중입니다. 저는 2년이 아니라 20년인 셈이에요. 저는 기회를 만들어서 가려고요. 아직 저는 눈에 보이는 달성이 없네요. 그런데 저는 보입니다, 제 선택이 가치를 발하는 찬란함이! 항상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천운님에 글을 보고 목표달성을 하루 앞당겼습니다.
그냥 그래야 할것 같아서요
그냥 많이 감사드립니다.

Hi @cjsdn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86 which ranks you at #409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의 좋은 소식도 기대해봅니다.

엄청나시네요.
짠이 더욱 튼튼해지겠네요.^^

멋지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