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임대를 원하시는분!!

in #zzan5 years ago (edited)

마지막 글이 5일전이라니...
시간이 너무빨리가네요

뽀돌님에게 임대했던 12000스팀파워를 회수하였습니다. 예전에는 엄청 많아보였는데 요즘은 스팀가격이 떨어져서 12000스파는 별로 없어보이네요... ㅠㅠ 임대를 원하시는분이 있으면 임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임대를 원하시는분은 아래사항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1. 원하는 임대기간
  2. 임대료, 지불방식(선불/후불)

마땅히 임대할곳이 없으면 제가 쓰거나 보팅봇임대를 생각중입니다.

Sort:  

스파 수요가 예전같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그러네요 ㅎㅎ

저도 일주일에 한번 겨우 포스팅이라..ㅇㅅㅇ;;
스팀이 활성화 되길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지금보다 활성화는 무리인듯합니다ㅜㅜ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스팀 가즈아 외쳐봅니다 ~~ 좋은 인연을 만나 좋은 수익과 의도에 스파가 쓰이길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12000이면 큰 임대스팀인데 좋은 분찾으시길~

좋은분 찾기가 힘드네요

  1. 함께 스팀 가즈앙 그날까지~💙
  2. 스파업만 하기에 ㅠㅠ 월 후불 원하시는 만큼

오늘이 블록트레이드 1977 스파 임대 만료라 아주 절실합니당~

큐레이션에 매우 큰 힘이 임대 응원해주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
제맘대로 임대기간이랑 임대료를 정하라는 말인지...

임대기간 : 12개월
임대료 : 협의
지불방식 : 월단위 후불 익월 1일 정산

임대기간 : 8/31까지
임대료 : 30스달
지불방식 : 임대종료시점

조건 합리적이라 좋아요^
감사합니다~💙
요즘 스달이 잘 나오지 않지만 스팀 계속 스파업할 수 있고
최대한 잘 운용해서 좋은 수익으로 보답하겠습니당~💙

일단 임대기간 운용해보고 임대종료 시점에 정산 후 연장가능하면 지속되면 좋을거 같아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네 임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곳에 임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