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천운님의 가평 운악산 포도과즙 1호 구매후기

in #zzan5 years ago

zzan1.jp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천운님께서 @palja의 첫 번째 상품으로 판매를 시작하신 운악산 가평 포도과즙의 1호 구매자 후기입니다.

zzan4.jpg

천운님께서 판매해주신 포도과즙은 50개 세트와 25개 세트 2종류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 하나는 제가 먹고, 다른 하나는 부모님께 선물드릴 용도로 50개 set 2개로 구매를 했습니다.

token.png

  • 구매비용 : 14,000 ZZAN
  • 구매일자 : 2019년 9월 27일(금)
  • 수령일자 : 2019년 10월 1일(화)

zzan3.jpg

100ml x 50개 x 2box 이다 보니 생각보다 엄청 무겁네요.

택배기사님께서 다른 집에 잘못 놓고 가셨는데, 그 곳에 사시는 분께서 친절하게 휴대폰으로 연락을 주셔서 후딱 찾아왔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포도즙을 만나지 못할뻔... ㅠㅠ)

zzan2.jpg

포도즙 2개 분량이 요정도 됩니다. 평소에도 포도즙을 꾸준히 먹는 편이라 기존에 사먹던 포도즙과 맛을 비교해봤는데, 포도즙의 향도, 그리고 맛도 정말 확연하게 차이가 납니다. (정말 과장이 아니라 포도즙을 잘라서 컵에 붓는 순간 느껴지는 향도 그리고 맛에서도 차이가 엄청 크네요)

photo_2019-10-01_22-49-12.jpg

개인적으로 과즙이나 차를 마시는 걸 좋아라 하다보니 냉장고에 사과즙, 배즙, 포도즙, 생칡즙, 돼지감자, 오미자 등 꽤 많은 종류를 두고 마시고 있는데, 운악산 포도즙은 정말 손에 꼽힐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판매하시는 입장에서는 확실히 토큰 가격의 변동성 위험 등이 있으실 수 있겠지만, 구매하는 입장에서는 글을 쓰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해서 받은 토큰으로 이 맛있는 포도즙을 계속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말 좋은 상품을 판매해주셔서, 구매자로서 좋은 경험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혹시라도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정말 초강추! 드립니다 :D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가평에서 생산되는 농 특산물을 구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듭 감사드리며 감사보팅 드리고 갑니다. 피톤치드 제품이 런칭되니 사랑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donekim님 사랑합니다. 천운

제가 더욱더 감사드립니다. 정말 맛이 좋아서 계속 판매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ㅠㅠ 피톤치드도 완전 취향 저격이네요... ZZAN토큰을 더 열심히 사야겠습니다 ㅎㅎㅎ 천운님 사...사랑합니다 :D

감사합니다. 응원에 힘입어서 꾸준하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