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짱에서 글이 다 안보이는데 저만 그런가요?ㅠㅠ

in #zzan4 years ago

며칠 전부터 스팀짱에서 밋님들 포스팅을 보려고 하면 글이 반은 잘려서 보이지 않습니다. 댓글 달기도 안되고요. 그냥 피드에 뜬 글만 보고 보팅하는 수준만 가능하네요;;;
혹시 해결 방법을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Sort:  

스크립 오류인지 증인 노드 불안정인지
이슈 파악과 해결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본문 잘림과 댓글 안보임 현상
사이트 접속 불안정
SNS 외부 링크 공유 연결 안보임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체적으로 문제가 있네요 ㅠㅠ

이제 이슈 해결되었슈~!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반 밖에 안보이길래 보팅 누르고 댓글 눌렀더니 그제서야 글이 다 보이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래들 싸움에 유저들 불편이 늘어나네요 ㅠㅠ

몇일 되었는데, 보팅하면 포스팅은 다 보이네요.
그런데 댓글은 아직 안 보입니다. ㅠㅠ

블루엔젤님께서 몇가지 문제와 임시적인 해결 방법 알려주셨어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사과님^^

스팀엔진 팀에서 손봐 주셔
이젠 잘 돌아가유~^^ 💙

블루엔젤 오늘도 모니터링 이어 나아가고 있어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역시 능력자분이 계시니 든든하네요 ㅎㅎ

할 수 있는 도움을 할 뿐이에요~^^ 💙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