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뒤에 남자(베트남생활자)

in #zzan5 years ago (edited)

올초 부터 생활비를 아끼기기 위해 1년 비자대신 3달 마다 비자갱신하러 캄보디아 국경에 다녀오곤한다.
이곳에선 영원한 이방인 이기에 거를수 없는 날.

오늘이 그날이다.

국경이 버스로 두시간 거리라 이번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다녀 오려했는데 친구가 요즘 비가 자주와서 위험하단다.

댓발 아침부터 출근전에 시간이 있다고 30분거리에 있는 버스정류장까지 굳이 태어다 주는 친구.
약간에 민망함과 고마움에 그녀 등뒤에서 옆구리 살을 잡으며 장난을 걸어본다.

늘 미안하다. 마주보지 않고 ...
항상 등뒤에만 있어서

20190823_073414_HDR.jpg

CollageMaker_20190824_135058783.jpg

@freegon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우와ㅎㅎ 한국어 베트남어 혼용 대화ㅎㅎㅎ
친구분ㅋㅋ 노랑 후드티 위에 눌러쓴 헬맷이 귀여우시네요 'ㅡ' ㅋㅋㅋ

오토탈때 낮에는 다들 살탈까봐 꽁꽁 싸메고 다니는 패션이에요..저녁에는 훌러덩.ㅋㅋ👗

무슨 대화 내용인지도 몰라도 상대방이 열심히 번역기 돌리고 있군요.ㅎㅎ

번역기는 아니고 저는 벳남말을 친구는 한국어를 어설프게 해서 그렇게 느껴지실거에요.ㅎㅎ

jcar토큰,
8월 구독 보팅입니다.
날마다 행복한 날,
날마다 의미있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64 which ranks you at #86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주 친절하네요 ㅎㅎㅎ 저번에 그 여자분이신가요 +_+?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