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싫지는 않았다

in #zzan4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오랜만에 책 좀 읽으려 찻집에 앉았는데, 옆 테이블에서 대학생으로 보이는 한 학생이 영어 과외 아르바이트 중이었다.

책 내용보다 수업 내용이 자꾸 들렸다. 다른 자리도 없었다.

배우는 학생이 숙제를 안 해 왔는지, 목소리가 자꾸 커졌다.

책에 집중할 수는 없었지만, 열심히 사는 젊은이의 모습을 보는 것이 싫지는 않았다. 물론 공짜 수업 들어서 그런 것은 아니다, 진짜로.

Sort:  

강제 수업 ㅋㅋ ㅠㅠ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공짜였습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아자~아자~아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lu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4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Thanks!
Rock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ROcK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