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코인시장이 태동하려는 모습이 감지되는데 내일모레도 긍정적인 모습이 나오길..

쭈욱 오르나 했는데 다시 미끄러지네요. 그래도 기다려야겠지요..

수요일입니다. 게다가 점심까지 먹었으니 이번 주도 반환점을 돌았네요 ㅎㅎ
건물 청소하시는 분들이 보이는데 식사는 하셨나 모르겠네요. 적은 월급에도 항상 일찍부터 움직이시는 고마운 분들입니다.
"난 쓰러졌지만 다시 일어나지. 넌 절대 날 쓰러뜨리지 못할거야" 전 세계적으로 가장 히트한 민중가요(?)랄까요. 지금 생각나는 노래입니다.
Chumbawamba의 Tubthumping.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함께 하시는 분들을 향한 @ldh1109님의 마음씀씀이가 좋습니닫.^^

오늘도 또 다른 오늘이 이어짐에 감사하며...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