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불타는 금요일... 태풍이 올라와도 오늘만은 밤새도록 흥청망청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네요.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ㅋㅋ
"음악을 멈추지마. DJ야 스피커를 날려버려. 오늘밤 난 해가 뜰때까지 놀거야."
Kesha입니다. Tik tok.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흥청망청 하셨나요? ㅎ

오늘 제가 쉬어서 아내도 한숨을 돌리수 있어 감사한 하루입니다 ㅎㅎ
불금 잘 보내세요

꿀맛같은 휴식을 보내셨을것 같습니다.
주말 까지 쭈욱이군요 ㅎ

벌써 불금이네요!!
어느 순간 요일에 의미는 잃었더니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일을 따지는 것 자체가 그렇긴 하죠.
근데 직장인들에게 주말이 기다려 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ㅎㅎㅎ

뭔가 오래간만에 감사하는 느낌이네요. 즐거운 주말 맞이하시기를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늘 같은 일상의 반복임에도 깊어가는 가을 찾아올 단풍의 계절 그리고 불금~^^ 감사하며...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 걱정 많이 했는데 장모님 수술이 잘 되어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합니다!^^
https://steemit.com/actifit/@thomaskim/actifit-thomaskim-20190920t141618426z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링크주신 곳에 보팅할게요^^

주말이 다가와서... 마음에 여유를 지닐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ㅎㅎ

여유로운 주말 보내세요.

주말동안 남쪽지방으로 태풍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태풍 피해없이 무사히 주말보내시길..

저런 날씨도 모르고 살았네요. 역시 비 피해없으시길..

오늘 저녁에 친구모임에서 친구가 갑자기 한턱쏴서 기분이 좋네요
저도 담에는 친구한테 한터 사줘야겠네요

주거니 받거니 하는거죠 ㅎㅎㅎ

Congratulations @hodolbak-zz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6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