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화창한 오후입니다. 바람도 솔솔 불고 쾌적하니 마음도 가벼워지네요. 다들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리 와서 내 뜨거운 사랑을 느껴봐. 그리고 느낌이 어떤지 말해줘. 너와 사랑에 빠지고 싶어. 소원을 말해. 내가 이뤄줄게."
화창한 날씨와 잘 어울리는 노래네요.
Queen 입니다. Good old fashioned lover bo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딱 여행가기 좋은 날씨네요^^
오늘도 즐겁게 ㅎ

일교차가 심한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코리아마이너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깊어가는 가을 맑은 파아란 하늘에 감사하며...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을이 성큼 성큼 다가오는게 느껴집니다.

일교차가 심한데 몸건강하게 아무런 문제 없어서 감사합니다

건강조심하세요.

100만 스파를 달성하신 분이 탄생하여 감사합니다. ㅎㅎ

대단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