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문화의 날이라 간만에 극장 구경하고 왔네요. 마동석님의 시원한 액션 보고 왔더니 답답했던 속이 좀 시원해지네요 ㅋ
들뜬 기분 좀 가라앉히고 잠을 청해야겠습니다.
"난 작은 기도를 드려요. 내 꿈이 나를 그곳으로 인도하길. 푸른 하늘과 내사랑 당신을 다시 볼 수 있는 그곳으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바쁘다보니 올만에 적네요.
리스팀도 같이 했어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가정의 날 수요일 감사합니다.
리스팀 했습니다~

2019 9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의 날에 감사하며... 짠~! 💙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준비 하는 날입니다. 여행 갈 기회가 흔치 않기에 이번 여행에 감사함을 느껴 봅니다.

친구와 약속이 잇었는데 잘 만나고 집에 왔네요

코인들은 아프지만 모두 힘내시자구요. 하루하루 감사합니다. ^^

매일매일 감사드립니다^^

스팀 포함 가상화폐시장이 폭락해서 맨붕오신분들도 계실것입니다, 힘내시기바래요. 시간이 이문제를 풀어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