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태풍의 영향인지 남쪽지방에는 비가 오고있습니다.
태풍피해없으시길바라며 10월 한달도 성공하는달 되세요

비가많이오는데 큰피해가 피해가없어서 감사합니다

후덥지근한 날씨였는데 부장님과 싸우지 않고 마감해서 감사합니다. ㅋㅋ

힘찬 10월 출발 감사하며...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무사히 집에 와서 감사합니다

갤럭시 폴더가 잘 팔리고 있다네요. 칼라 화면의 스마트폰 처음 나왔을 때 이거 스크린을 접었다 펼 수 있는 폰도 결국 나오겠구나라고 생각했었는데 현실이 됐네요 ㅎㅎ 엔지니어님들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우리가 이만큼 먹고 사는게 이분들 덕이 큰 것 같습니다.
"넘어간다. 난 팀버라고 외쳐. 너도 움직이는 게 좋을 걸 춤추는게 좋을거야. 네가 기억 못할 밤을 만들어보자. 난 네가 잊을 수 없는 사람이 될거야."
Pitbull의 Timber 입니다.
노는 노래(?)의 여왕 Kesha가 같이 불렀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hodolbak-zz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7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